렉서스 RX450 HL 리뷰 : 2020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자동차 / / 2020. 8. 27. 21:40
반응형

오늘날 모델 전체를 발명하거나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했다고 주장하지 않는 자동차 제조사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해 보입니다.

렉서스도 다르지 않습니다. 럭셔리 부문에서는 최초의 럭셔리 SUV와 업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보이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첫 번째 주장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즉, 메르세데스 M 클래스는 첫 번째 RX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렉서스가 시장의 프리미엄 끝에서 전기화를 주도했다는 주장에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2005년부터 RX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설정을 제공받았으며 2017년부터는 대형 SUV의 유일한 파워트레인 옵션입니다.

우선 사양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Lexus RX 450h F-Sport 사양
Price: £55,865 (£58,415 as tested)
Engine: 3.5-litre, V6 petrol with two electric motors
Power: 308bhp
Torque: n/a
Transmission: E-CVT
Top speed: 124mph
0-62mph: 7.7 seconds
Economy: 35.3-35.7mpg
CO2 emissions: 172g/km

이 드라이브트레인은 4세대 RX가 새로운 5세대로 변모함에 따라 전해지는 상수 중 하나입니다.

2020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렉서스는 2모터 자체 충전 하이브리드 설정을 통해 더 작은 블록에서 더 큰 엔진의 힘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Volvo의 T8 하이브리드가 2.0리터 가솔린 및 단일 모터에서 거의 400bhp를 배출한다는 사실은 오히려 이러한 주장을 조롱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X450h는 308bhp를 제공하므로 상당히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전기 전용, 가솔린 전용 및 하이브리드 동력 공급 사이에서 매끄럽게 미끄러지는 아름다운 부드러운 장치입니다. 공식 WLTP 경제 수치는 35.3-35.7mpg이며, CO2 배출량은 172g/km에 달하지만, 어디에서 어떻게 주행하는지는 EV 모드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와 앞으로 보게 될 경제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렉서스는 RX를 더 빠르거나 더 강력하게 만드는 대신, RX를 더 역동적으로 만드는 데 주력했습니다. 상대적인 면에서 그것은 명백한 성공입니다. 핸들의 무게와 느낌은 지난 세대에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차체 강화와 서스펜션 덕분에 차체 제어 기능도 개선되어 보다 나은 주행, 보다 나은 핸들링 카가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BMW X5의 안정성과 제어력이 부족하며, 볼보 XC90도 "동적"이라는 용어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RX 구매자와 RX가 승자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편의상 RX가 승자일 수도 있습니다. 럭셔리 스펙이나 스포티한 F Sport를 선택하건 간에, 이 놀이기구는 매우 편안하며, 고장난 도시 도로뿐만 아니라 원활한 자동차 도로에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안한 좌석과 함께 조용하고 조용한 인테리어로 훌륭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RX는 5개의 공간을 가지고 있고 새롭게 디자인된 앞좌석 덕분에 뒷방이 더 넓어졌습니다. 이 정도로는 충분하지 않을 경우 업데이트된 RX L은 7인승 시트로 확장된 차체를 제공하며, 이제 가장 뒤쪽에는 2개의 좌석 위치가 있어 다리나 짐칸을 더 많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