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부 사용자들에게 아이폰 13에서 발생되는 문제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아이폰 13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다소 큰 이슈는 아니지만, 그 문제들 중 일부는 실제 버그이고 다른 것들은 iOS 15와 그들의 새로운 아이폰에 그저 익숙해지는 사람들의 문제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 사용자들이 버그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연결성 및 성능 문제가 있습니다. 아직까지 아이폰13에 대한 심각한 이슈는 접하지 못했지만 사용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문제가 부각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아이폰13 프로, 아이폰13 프로맥스는 많은 부분을 공유하고 동시에 출시되며 미국과 해외의 5G망을 활용하기 때문에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이폰 13의 문제점들은 점점 늘어날 것입니다. 일부 문제는 애플과 협력사들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하겠지만, 우리는 사람들이 새로운 휴대폰 더욱 많이 사용할 수록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 아이폰 13 문제
  • 아이폰 13 성능
  • 아이폰 13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 iOS 15 다운그레이드 상태
  • iOS 15의 다음 기능

아이폰 13 문제

우선 아이폰 13 정품 인증 문제에 대해 들리고 있습니다. 정품 인증 문제는 항상 새로운 아이폰 모델에서 이슈가 발생되어 왔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긴 합니다.

 

새 iPhone 13을 활성화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Apple의 시스템 상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iOS 기기 정품 인증 옆에 녹색 기호가 표시되지 않으면 녹색이 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전화기를 다시 정품 인증합니다.

 

기호가 녹색이고 활성화 프로세스가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iPhone에 SIM 카드가 삽입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No SIM" 또는 "Invalid SIM"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이 가이드로 이동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게다가, 우리는 또한 제1자 및 제3자 앱의 문제, 과도한 배터리 방전, CPAP 마스크의 문제를 포함한 페이스 ID 문제, 지속적인 노이즈 취소 문제, Exchange 문제, Wi-Fi 문제, 빈번한 충돌, iCloud 문제, 블루투스 문제, 사운드 문제 및 Lo에 대한 다양한 CarPlay 문제에 대해 듣고 있습니다.

 

일부 아이폰13 소유자들은 기기를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기기를 사용할 수 없게 되는 분홍색 화면 문제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애플은 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버그라고 말하고 있다.

 

다수의 아이폰13 사용자들은 기기의 디스플레이가 스위프와 제스처에 반응하지 않는 터치 문제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또한 5G/LTE 셀룰러 데이터 문제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일부 이용자들은 이동 중에 휴대폰 서비스가 예기치 않게 중단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5G의 속도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5G는 여전히 신기술이고 커버리지도 여전히 매우 일관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AT&T, 버라이즌, 그리고 T-모바일과 같은 통신사들이 그들의 5G 네트워크를 구축함에 따라 느린 5G 성능에 대한 좌절감 중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결될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