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다양하고 저렴한 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지만 믿을만한 헤드폰과 이어폰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지만 잘 찾으면 쓸만한 좋은 품질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제품이 분명히 있습니다. 

 

단, 알리익스프레스 제품이 주로 중국에서 배송되기에 2주에서 4주 정도의 긴 배송기간이 걸립니다...


그럼 이 번 포스팅에서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쓸만한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는 5가지의 헤드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Bluedio T6 Active Noise Cancelling Headpones

 

Wireless Bluetooth Headset with a microphone_약 35달러

 

 

이 헤드폰은 블랙, 레드과 옐로우 세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1.5시간에서 2시간 정도의 한 번 완충으로 약 25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4.2 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있어 주변소리를 차단해 음악감상에 더 큰 만족을 제공합니다. 

판매 가격은 판매자와 제품에 따라 러시아에서 받을 경우 28.9 달러에서 중국에서 배송되는 제품은 35달러~45달러 정도 입니다.

 

 


2. Oneodio Dynamic Headphone_약 26달러

 

 

Onedio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이 헤드폰은 헤드폰 애호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일단 말할 필요 없이 음질이 좋은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Studio Standard와 Studio Pro 두 가지의 버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헤드폰와 스마트폰, PC 등과 연결을 위해서는 3.5mm 또는 6.5mm의 연결잭이 필요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포함하며 외부에서 음악을 듣기에 좋은 헤드폰 제품 입니다. 

가격은 약 26달러 입니다. 이번 포스팅 제품 중 가장 저렴한 제품입니다.

 

 

 


3. Edifier Bluetooth Headset_약 35달러

 

 

Edifier 헤드폰은 게임용으로 좋고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기에도 최고의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연결로 헤드폰과 PC 연결이 가능하고 추가로 3.5mm 잭 연결을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량의 프레임을 사용해서 무게를 줄였고 색상은 검정, 레드, 화이트 3가지가 있습니다.

W830BT와 W800BT 제품이 있고 상위 모델이 약간 더 가격이 비쌉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85시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W830BT는 약 78달러,  W800BT는 약 35달러 입니다.

 

 


4. Mixcder E9_ 약 65달러

 

 

국내에서는 Mixcder 브랜드에 대해 알려지거나 들어본 적이 없으시겠지만 중국에서는 꽤 인기가 있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중국 내에서는 최고 브랜드로 급 부상중인 하나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중국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기술적으로 노이즈캔슬링기술이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5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전원선없이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기에 페어링을 통해서 30시간 정도 음악재생이 가능합니다. 물론 3.5mm 연결잭을 연결해서도 전원 없이 언제든지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체 마이크가 있어서 화상채팅이나 전화 통화도 가능한 제품 입니다.

가격은 약 65달러 정도 입니다.

 

 


5.  Ausdom ANC 10 _ 약 46달러

 

 

Ausdom ANC 10은 가격과 성능 조합 측면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할 만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4번째 설명드린 Mixcder E9 보다는 자체 전원 재생시간이 22시간으로 다소 낮은 편이지만 3.5mm 잭 연결을 통해 장치와 연결하여 재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습니다. 

휴대하기 쉬운 접이식 타입의 디자인이며, 메탈릭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 외관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귀부분의 쿠션도 훌륭해서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블랙, 레드, 로즈골드 색상이 있는데 블랙을 제외하고는 다소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의 색상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약 46달러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