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집에는 14개월 된 아기가 있는데 아기가 크면서 장난감이 많이 필요해 지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것저것 아이쇼핑을 하다보니 아기들 장난감도 저렴하게 파는것들이 많더라고요.

경재적으로 부유하다면 값비싼 좋은 장난감을 사주고 싶은 부모마음이지만......

뭐 품질이 좀 떨어질 순 있겠지만 알리에서 파는 대부분의 상품은 상당히 싸게 팔기 때문에 비싼 장난감을 사주기 부담드러운 분들은 한 번쯤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알리익스프레스 아이쇼핑을 하면서 부모로서 관심이 가는 장난감들을 한 번 모아 봤습니다.

링크는 따로 없으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목의 키워드를 검색해 보세요~.

1. 어린이 텐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어린이 텐트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비슷한 놀이 텐트들이 많습니다.

디자인과 판매자에 따라 금액이많이 차이가 나네요. 싼건 2만원대부터 6만원대까지 다양한 편입니다.

아래 캡쳐해온 상품은 크기가 가로, 세로, 높이 모두 110cm의 제품인데 사이즈도 찾아보면 다양할 것 같습니다.

집에 이제 막 큰 15개월 정도 이상의 아이가 있으시다면 이런 텐트 하나 거실에 놓고 아이와 노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출처_알리익스프레스

2. 레핀 (레고 중국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목과 같이 중국산 레고 입니다.

사실 레고는 제가 어릴때 부터 무척 갖고 싶은 장난감 중 하나였었는데 너무 비싸죠. 어린나이에 비싼 장난감을 부모님께 사달라고 조르기도 그렇고 사달라고 했어도 부모님이 많이 부담스러워 하셨을 겁니다 아마도.

레핀도 나온지는 사실 상당히 오래 됬습니다.

레고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모델들도 카피되어져 나왔으니 레고를 좋아하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찾아보세요.

다만, 주의하실 사항이 부품이 간혹 몇개 누락된 불량도 있다고 하니 참조하세요.

저도 타지마할이나 다른 건축물들은 한 번 사서 조립해 보고 싶네요.

@출처 알리익스프레스

3. 봉제인형

인형도 한국에서 사려면 상당히 비싸죠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 쌉니다. 봉제인형도 엄청 싸게 파네요.

크기도 다양하고 귀엽고 예쁜 인형들이 많습니다.

가격은 1만원도 안하는 가격에서 디자인과 크기에 따라 각양각색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귀여운 강아지 인형이 좋습니다.

@출처_알리익스프레스

4. 다양한 퍼즐

아이의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워 주는데는 퍼즐도 좋다고 합니다.

좀 큰 아이가 있으시면 다양한 퍼즐을 구매하셔서 아와 같이 해보면 두뇌운동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알리익스프레스는 무궁무진합니다.

퍼즐 한 단어만 검색해도 정말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다양한 퍼즐들이 나옵니다.

5. 보드게임

위에 퍼즐도 재밌지만 다양한 보드게임들도 재밌고 유익하죠. 

아마 중국 제품들이라 한국설명이 부족한 것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보드게임은 방법을 일단 알아야 해볼 수 있을테니 인터넷에 이해할만한 충분한 설명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 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은 유튜브 같은 곳에 보드게임 설명도 참 잘 되어 있더라구요.

6. RC Car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다들 좋아하는 RC Car 입니다.

RC Car 뿐만 아니라 비행기, 보트도 다양한 제품들이 싸게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RC Car를 검색했을 때 괜찮아 보이는건 3만원대에서 10만원대 정도에 구매가 가능한것 같습니다.

아들 있으신 분들은 한 두대 정도 구입해서 같이 경주도 하고 놀면 좋겠네요.

7. 인형 집

딸 아이를 위한 인형집도 있습니다. 실재 품질이 어떤지 모르지만 만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네요.

아래 사진만 봐도 진짜 집같은 것부터 아이들이 놀기 좋게 제작된 것들은 싼 값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 아이도 딸인데 좀 더 크면 한 번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