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디스펜서 : 혼술족을 위한 술 따르는 기계 ^^

카테고리 없음 / / 2020. 3. 17. 14:30
반응형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밖에 외출하기 좀 그렇죠.

그래서 요즘은 집에서 혼술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저도 가금 혼자 소주를 마시곤 했었는데 혼자 술 따라 마시면 좀 처량해 보이기도 하고 좀 쓸쓸합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미우세 보면 정수기 물통에 김건모가 소주 넣고 마시는 건 보긴 했는데

그건 너무 크니 이런 작은 건 여유 있으시면 하나 가져볼만한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오늘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이런 혼술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술을 따라주는 소주 디스펜서라는 제품이 있어서 한 번 가져와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냥 마케팅도 아니고 그냥 제가 보다가 관심이 생겨서 포스팅 하는 겁니다 ㅎㅎ

제품 이름도 딱 맞게 '혼술이'네요 ㅋㅋ 이런 상품을 만들다니 재밌습니다. 보드카나 맥주 디스펜서는 많은데 ㅋㅋ

 

 

제가 직접 사용해본 건 아니고요 그냥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 하나 있으면 좋으실것 같은 생각에 공유하고자 포스팅 합니다.

사이트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네요 ㅎㅎ

"나에게 가장 특별한 술친구!

마시는 재미와 편리함을 넘어 예쁜 디자인까지.

술자리 인싸되기"

 

맞는 말인것 같은데 디자인이 예쁘다는건 좀 공감이 안되긴 하네요 ㅋㅋ

대충 아래와 같이 소주병을 꼽아 놓고 버튼 누르면 정량이 소주잔에 떨어 지는 것 같습니다.

 

 

혼술만이 아닌 가족, 친구, 지인들과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4단계 양조절이 가능하고 랜덤으로 양이 조절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친구들끼리 마실때는 랜덤으로 게임 처럼 마실 수 도 있겠네요... 잘못걸리면 죽음이네요 ㅋㅋ

 

그래도 사기는 좀... ㅜㅜ 비싸네요 12만원이나....
정말 술 좋아하시는 분만 구매하실 것 같은 상품이네요.

 

 

집에 여유가 있고 이런 아이템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알아보셔요 ㅋㅋ

소주 디스펜서 술좋아하시는 분들과 친구들이 있다면 완전 잇템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