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아역 누군가 했더니 나의 첫 사회생활 은성이였네요.

카테고리 없음 / / 2020. 3. 21. 22:56
반응형

얼마전 티비에서 인기몰이를 했던 아이들의 시야에서 보는 사회생활을 보여주는 나의 첫 사회생활이라는 프로가 있었는데요.

여기에 나왔던 은성이라는 한 아이가 하이바이마마에 아역으로 등장합니다.

하이바이마마를 보면어 아~~~ 어디서 많이 봤었는데 했는데 자세히 보니 그 은성이가 이 아역배우가 맞다는 걸 알았네요.

제가 아이들을 좋아해서 나의 첫 사회생활을 유심히 재밌게 봤었는데요. 여러분들 중 안보신 분이 있으면 한 번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너무 귀엽고 교훈도 많고 아이들 보면서 배우게 되는 것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어쨌든 그 은성이가 하이바이마마에 나오니 왜케 반가운지 ㅎㅎ 나의첫사회생활이 끝나고 은성이 볼 곳이 없나 했더니 은성이 나오네요. 자주 등장하진 않지만 그래도 때때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ㅎㅎ 

나의첫사회생활을 보면서 제일 좋아하게된 아가 바로 은성인데요 덩치는 쪼만해도 은근히 어른스러운 구석이 있는 아이입니다. 물론 말투는 애어른 이지만요 ㅋㅋ

코로나 때문에 밖에도 잘 못나가서 그동안 좀 재밌게 집에서 시간 때울 수 있었던게 나의 첫 사회생활이였는데 끝나고 못보나 싶었는데 하이바이마마에 딱 등장해주네요.

역할은 극중 김태희의 친한 언니의 아들 역할인 하준이로 나오는데요 나름 꽤 분량도 나옵니다.

웃는 모습보면 왜이렇게 순박하게 보이는지 참 너무너무 귀엽네요.

드라마에서 다시봐서 좋긴하지만 사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모습은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의 모습이었습니다.

지석이란 아이와 투닥투닥 하면서도 서로 챙겨주고 꾸밈없는 모습들로 저의 마음을 녹여주었다고나 할까요?

특히 모든 장면들 중에서도 가장 신선하면서도 감명깊었던 장면은 바로 아이들끼리 서로 얼굴에 로션을 발라주는 장면이었는데요.
은성이는 지석이와 짝궁이 되었고 지석이를 보면서 아이고 귀엽다~마치 할머니가 말하듯이 ㅋㅋ 정말 귀엽습니다.

나의 첫 사회생활과 하이바이마마를 안보신 분들은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