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롤드컵 10/9일 결과와 일정, B조 1위 담원

카테고리 없음 / / 2020. 10. 10. 14:12
반응형

10월 9일 금요일 저녁 6시에 중국 상하이 미디어 테크 스튜디오에서 펼쳐졌던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6일차!!!

경기는 B조 2라운드였고 중계방송을 통해서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담원은 1위로 8강에 진출합니다.
LCK 1번 시드 담원 게이밍은 이날 2승 1패를 기록하며 총 5승 1패로 8강에 진출했다. 4승 2패를 기록한 징동 게이밍 역시 2위로 토너먼트 진출에 성공습니다.

첫 상대 PSG 탈론에게 담원은 킬을 내어 줬어도 전체적으로 라인 주도권을 가져갔고,

특유의 속도감 있는 경기를 통해서 29분 만에 역전승을 얻어내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 상대인 로그와의 경기에서는 담원이 체급 차이를 바탕으로 강하게 밀어붙이면서 교전을 하였고 이 가운데 '캐니언' 김건부의 그레이브즈가 킬을 쓸어 담아 엄청난 성장을 이루어냈습습니다.

평등의 산탄총 앞에 로그 챔피언이 모조리 넘어지며 '캐니언'은 마지막에 쿼드라 킬까지 커뭐쥐며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 6일차 경기 결과

1경기 PSG 탈론 패 VS 승 담원 게이밍
2경기 로그 패 VS 승 징동 게이밍
3경기 담원 게이밍 승 VS 패 로그
4경기 징동 게이밍 패 VS 승 PSG 탈론
5경기 PSG 탈론 승 VS 패 로그
6경기 징동 게이밍 승 VS 패 담원 게이밍

<6일차 경기별 분석>

<1경기>
담원 게이밍이 2라운드도 좋은 모습으로 시작했다. PSG는 경기 초반부터 변수를 뒀고 한 때 킬스코어를 앞서나갔다. 그러나 담원 게이밍은 침착하게 경기를 풀어나가며 결국 경기를 뒤집었다.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많은 이야기를 써낸 PSG는 4패로 탈락이 확정됐다. 

<2경기>
징동 게이밍이 로그를 잡으며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 지었다. 8강 진출을 위해 무조건 승리해야 했던 로그는 경기 초반부터 이득을 보며 시작했지만 징동이 한 번의 한타에서 큰 승리를 거두며 급격하게 기세가 기울었다. 로그는 바론으로 변수를 만들어보려 했지만, 징동에게 수가 읽히며 패퇴했고 그대로 넥서스를 헌납했다.

<3경기>
담원 게이밍이 압도적인 화력으로 로그를 찍어눌렀다. 사이온-라이즈 조합을 꺼내든 로그는 라인 스왑 전략을 통해 '너구리 말리기'에 나섰다. 그러나 담원은 빠른 백업으로 상대의 전략을 파훼했고 '캐니언'의 쿼드라킬과 함께 경기를 손쉽게 마무리했다.

 

<4경기>
PSG 탈론이 B조 최대의 업셋을 만들어냈다. 경기 초반 인베이드에서 킬을 기록한 PSG는 '리버'의 킨드레드를 앞세워 빠른 템포의 운영을 선보였다. PSG는 시종일관 주도권을 쥐고 플레이했으며 팀 적으로도 완벽한 움직임을 보였다. PSG의 승리로 징동은 조 2위가 확정됐으며 1위 자리는 담원에게 돌아갔다.

<5경기>
징동을 잡으며 기세를 올린 PSG는 로그까지 잡아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PSG가 이전 경기에서 조의 1·2위를 결정지었다면 이번 경기를 통해서는 스스로의 순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 반면 이렐리아 카드를 꺼내든 로그는 아쉬운 모습이 연달아 나오며 최하위로 짐을 싸게 

<6경기>
PSG에 패했던 징동이 담원을 제압하며 자존심을 세웠다. 내심 조별리그 전승까지 기대했던 담원 게이밍은 아쉽게 5승 1패를 기록하게 됐다. 징동은 경기 초반부터 '줌'의 카밀이 킬을 쓸어 담으며 매섭게 성장했다. 담원은 끈질기게 상대를 물고 늘어지며 반전을 노려봤지만 끝내 승부를 뒤집지는 못했다.

2020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 A조 최종 결과

1위 담원 게이밍 5승 1패
2위 징동 게이밍 4승 2패
3위 PSG 탈론 2승 4패
5위 로그 1승 5패

롤 월드 챔피언십 그릅 스테이지 7일차 경기는 2020년 10월 10일 토요일에 진행 됩니다.

2020년 롤드컵 경기는 10월 31일 결승전으로 마무리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