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아이패드 무선/유선 화면 넷플릭스 미러링하는 방법: 무료 프로그램!

각종정보저장소 / / 2020. 8. 23. 21:08
반응형

 

아이폰/아이패드 무선/유선 미러링하는 방법: 크롬캐스트 필요X 무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아이폰과 아이패드 유저분들은 윈도우에서 미러링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많이들 찾아서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으로 테스트 해봤는데 역시나 잘 되는군요!!! 테스트 화면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뭐 번거로운 드라이버 설치나 별도의 기기설치 없이 또 기타 다른 설정 같은 것도 필요가없고 거기다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는 대박 프로그램 입니다. 

이전에 LOANLY SCREEN이란것도 사용했었다고 하는데 이건 이제 안되는것같구요. 저도 해봤는데 고생만하고 안되더라구요;;; 고생고생 인터넷에 있는글 다 뒤져서 해봤는데도 안되더라구요 제가 못하는 것인지.

아래는 미러링해서 유튜브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핸드폰을 새로로 새운 상태로 있는 화면이라 길쭉하게 나오고요. 아이폰을 눞혀서 넓게 나오게 하면 똑같이 넓은 창으로 옆으로 나온답니다!!

 

 

만약 우리가 Mac에서 iPhone/iPad 또는 iPod 화면을 미러링하고 싶다면 Airplay 옵션을 사용하지만, 윈도우 PC에서 화면을 공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터넷에는 윈도우 PC에 애플 제품 화면을 캐스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프리미엄급 옵션이고 몇 푼의 비용이 들지만, 몇몇 선택사항들도 있습니다.

무료 옵션이 있는 프로그램들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제한되어 있고 연결 문제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아이패드와 아이팟 터치 스크린을 윈도우 PC에 미러링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가입도 없고 무료고 거기에 유/무선 미러링이 모두 지원 됩니다.

아래는 직접 미러링을 무선으로 연결해 봤는데요 화면 지연도 없고 매우 잘 구동이 됩니다. 넷플릭스나 게임도 역시 이상이 없네요!!

2020/12/06 - [각종정보저장소] - 과수면증 증상 원인 치료법 A to Z

2020/12/01 - [해외주식] - 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3가지 추천주

2020/12/01 - [각종정보저장소] - 2021 청년 원룸 수당 조건 금액 (청년 주거급여) A to Z

2020/11/28 - [각종정보저장소] - kt 포인트 현금화 되나요? 사용기한/소멸/초기화

<아이폰의 미러링 연결화면>

 

 

<윈도우 PC의 미러링 연결화면>

 

 

<PC로 iPhone 유선 미러링하기 위한 단계>

여기에 공유할 방법은 유선 연결 방법입니다. 매우 짧은 대기 시간으로 원활하게 작동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iOS 9부터 iOS 14까지 모든 영역에서 작동됩니다.

먼저 브라우저를 열고 이 소프트웨어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후 설치합니다.

무료 버전은 완벽하게 잘 작동하지만 무료 버전에는 한계가 있다. 미러링 화면을 한 번 연결하면 15분 동안만 볼 수 있습니다. 15분 후 장치를 분리한 다음 다시 연결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폰 화면을 15분 이상 미러링을 원하거나 화면을 장시간 녹화하려면 프리미엄 버전을 구입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프로그램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15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궂이 돈내고 쓰실 분들은 많지 않을 것 같네요..

설치는 PC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한 후 바탕화면에서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아이폰 충전 USB 케이블을 PC에 연결하거나 그냥 블루투스 미러링 화면을 무선으로 선택을 통해 iPhone을 Windows 컴퓨터에 연결한 다음 iOS 유선 또는 무선 미러링 옵션을 클릭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바로 컴퓨터 화면에 iPhone/iPad 또는 iPod 터치 스크린이 나타나는 창이 뜹니다.

무료 버전에 2분간 미러링 화면 녹화 기능도 있는데 이것도 완전 좋네요!!

비록 15분간 사용 후 다시 미러링 하려면 재연결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무료에 설치간편 기타 문제 없이 사용가능한 프로그램은 지금 이것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정보는 좀 번거롭지만 아래 비밀 댓글로 알려주시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