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각종정보저장소 / / 2020. 11. 29. 14:52
반응형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다들 어디 안나가고 집에 많이 계실 텐데요.
이럴땐 집에서 티비나, 넷플릭스, 게임 등을 즐기면서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게임과 관련된 디스코드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2022년 개인 운세 보기 (띠별운세)

 

2022년 개인 운세 (띠별운세 사주)

2022년 개인 운세 무료 보기 곧 2022년이 다가 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범띠(호랑이띠)의 해입니다. 개인운세 어떤지 한 번 확인해보세요! 임인년(壬寅年)은 육십간지의 39번째 해이다. '임'은

www.tasla.co.kr

 

교사 출신.. 필라테스녀 몸매 ㅗㅜㅑ

 

bltly.link

디스코드는 생소하게 생각하실 분들도 있지만 일종의 음성채팅 프로그램 입니다.
예전에는 게임 진행을 위해서 팀채팅을 많이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다함께 디스코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디스코드 사용 중 간혹 서버의 오류나 접속 혼선으로 연결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되고 무한 로딩에 빠져서 하염없이 기다리며 스트래스를 받으시는 경우가 있죠.
이런 오류로 디스코드 접속을 못하게 되면 게임 진행이 잘 안되게 되면서 당황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의 원인은 크게 두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디스코드 서버 자체의 문제
2. 디스코드 사용자 PC의 네트워크의 문제
보통 사용자 PC 네트워크 프록시 서버 설정 때문에 문제가 발생되고 이부분을 조치함으로서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아래 방법 2에 자세히 적어 놓았습니다.

 

 

대부분 이 두가지의 문제만 해결하면 문제없이 디스코드를 잘 이용하실 수 있으니 혹 연결안됨 오류를 겪고 계신 분들은 아래의 설명을 잘 따라서 한 번 해결을 시도해 보세요!!

 

모델 표은지 검스 마음골

모델 표은지 검스 가슴골

bltly.link

방법1. 서버 변경

가장 간단하게 디스코드 연결안됨을 해결해 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서버 변경'을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디스코드 방의 채널을 만든 방장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어몽어스' 옆에 숨겨진 메뉴바를 열어줍니다.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대박꿈 6가지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대박꿈 6가지

서울시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50만원 신청 및 지급일 서울시가 COVID19 영향으로 인한 영업시간 제한 등 정부 방역조치의 원인으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임대료를 지원하기로

www.tasla.co.kr


그러면 하부 메뉴 중 '서버 설정'이 있는데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메뉴 중 '일반'을 눌러 주시면 아래처럼 현재 접속한 국가의 서버 위치가 표시됩니다.
바로 여길 바꿔 주시면 되는데요. South Korea 옆에 '변경'이 보이시죠! 여길 눌러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300x250

미국 동부, 서부, 남부 외 브라질 유럽 홍콩 인도, 일본 등 여러 국가가 뜨는데요
여기서 한국을 제외한
아시아 서버인 홍콩, 싱가포르, 일본 중에서 접속을 해주시는 것이 서버가 가장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만약 해당 서버에 연결이 잘 되었으면 '음성 연결됨'이라고 뜹니다.
서버 변경 완료 되었으면 하단에 변경사항 저장이라는 아이콘이 있는데 여기를 꼭 눌러서 변경사항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해주셔야 합니다.

방법2. 프록시 서버 변경

이 방법은 사용자의 PC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을 경우 시도하는 것인데요.
인터넷 옵션의 설정 변경을 통해서 간단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윈도우의 '제어판'을 찾아서 열어주세요.

제어판에 들어가면 아래 처럼 여러가지 설정가능한 것들이 있는데
여기서 '인터넷 옵션'을 들어가주세요

그런 다음 아래와 같이 인터넷 속성 창이 나오고
상부 탭 중에서 '연결'을 눌러 줍니다. 그리고 하부에 'LAN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티아라 효민, 명품 몸매 자랑…아찔한 뒤태 [똑똑SNS]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11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m.newspic.kr

그리고 아래 사진 처럼 LAN 설정 창이 나오고 하부에 '프록시 서버'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 부분 네모 박스를 체크해제 해 주세요!

보통 일반적으로는 이 부분에 체크로 통해서 문제가 발생되고 대다수가 체크 해제 후 문제 발생을 해결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혹.... 이 방법으로 해결을 못하셨다면 디스코드의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를 남기셔서 해결방법을 찾으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에 대한 일반적인 해결방법 2가지를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문제가 있으시다면 잘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

추가방법. 모뎀, 공유기, 컴퓨터 리셋!

모뎀, 공유기, 컴퓨터를 리셋하는 방법인데요. 컴퓨터만 껐다 재부팅하는 경우엔 해결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고, 모뎀이나 공유기에 쌓인 네트워크 잔여데이타를 전원을 껐댜 컴으로써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도 디스코드 연결 안 됨 오류가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 꼭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공유기를 껐다 켜는 경우 와이파이가 갑자기 원활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가 네트워크 찌꺼기가 많아 껴있기 때문입니다. 와이파이가 예전과 같이 빠르지 않다면 간간히 껐다 켜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모두 추운날씨에 건강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