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 간단 설명

각종정보저장소 / / 2020. 12. 6. 11:46
반응형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 매우 간단 설명

안녕하세요. 즐거원 휴일 오전 입니다.

오늘은 연말연시에 많은 분들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후원하기를 많이 하시는 데요.

 

이 후원하기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많이 알려졌고 유명한 굿 네이버스 후원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굿 네이버스는?

굿 네이버스 후원은 대한민국 대표 NGO(비영리단체)에서 운영하는 후원 단체 입니다.

 

굿 네이버스 후원은 한국에서 설립되어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 구호개발 비영리단체입니다.

굿 네이버스 후원 사업

우원도 국내 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많은 부분에서 후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국내복지사업, 사회개발교육사업, 국제구호개발사업, 인도적지원사업, 대북지원사업, 아동권리연구소 등 여러 어려움 속에 처한 우리의 이웃을 후원하는 사업을 운영 중이죠.

많은 기업과 개인들이 자발적으로 직접 그 어려운 사람들을 일일이 찾아서 후원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런 비영리 단체에 기후원하기를 통해서 후원을 많이 하시는데요.

후원 금액도 중요하지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은 그 모든 후원자들의 마음이 아직은 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간혹 후훤을 했다가 부득이하게 후원을 취소해야할 때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몇가지만 해주시면 취소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법은 모바일과 PC가 모두 동일합니다.

 

그럼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를 위해서 아래 번호 순서대로 한 번 차근차근 따라하셔보세요.

 

1. 굿 네이버스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2. 사이트 우측 상단 메뉴 중 '나의후원'을 클릭합니다.

3. 메뉴 밑에 있는 '나의 문의함'에 들어갑니다.

4. '1 : 1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5. 여기서 '후원중단'이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해 주시면 굿 네이버스 후원 취소가 쉽게 완료 됩니다.

올 연말 연시에도 많은 분들의 후원이 이루어져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길 기도 합니다.

저도 소소한 금액과 네이버 블로그도 병행으로 하면서 생기는 콩을 기부하기도 하는데요.

 

작지만 티끌모아 태산이 되듯이 우리 모두의 작은 후원이 조금씩 모여서 어려운 이웃 하나 하나에게 큰 도움의 손길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잠시 옆을 둘러 보면서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챙길 수 있는 조금의 여유를 가져 보시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