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포티파이 탈퇴 해지 방법

안녕하세요.스포티파이 요금제 해지와 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미 알고 있다시피, 외국에서는 아주~ 유명한, 음악앱 추천 받는 플랫폼이죠. 2008년 스웨덴에서 출범한 전 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입니다.

2020년 4분기 기준으로 사용자는 3억 4,500만 명 이상이고, 프리미엄 사용자는 1억 5,5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edm을 좋아하거나, 사운드클라우드를 빈번히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SPOTIFY를 정말 편리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사운드 클라우드와 스포티파이가 잘 연계되어있기도하고, 저 같이 edm을 하나하나 모두 다 듣는 사람은 한국 음악 어플에서는 가끔 들을 수 없는 노래들도 꽤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사운드클라우드에서 음악을 무료로 배포할 경우, SPOTIFY를 통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한국에서는 계정을 만들 수 가 없어 vpn을 이용하기도 했었습니다.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 이용은 7일 이용과 다르게 신용카드를 입력하면 체험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3개월 후에는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 및 결제되기 위함입니다.

 MacBook(맥북) Air / 16인치 Pro 상세 리뷰 (2021 맥북프로m116인치 m113인치 m2 골드)

 

MacBook(맥북) Air / 16인치 Pro 상세 리뷰 (2021 맥북프로m116인치 m113인치 m2 골드)

2020MacBook Air / Pro / 2019Macbook Pro 16인치 상세리뷰 1. MacBook Air (M1, Late 2020) 성능이 훌륭함 뛰어난 배터리 수명 알루미늄 섀시가 얇음, 휴대성 좋음 훌륭한 스피커와 Magic 키보드가 있음 새로운 M..

tired-man.tistory.com

이런 무료이용을 시스템으로 이용하다 보면어느새 무료이용기간이 지나고 카드결재가 되는 경우가 많아서 많은분들이 해지/탈퇴 방법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포티파이 요금제 해지 방법

무료로 3개월만 사용하고 그만 사용하실 분들을 위한 요금 해지/탈퇴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요금제 해지 방법

앱에서는 불가하고 웹(pc)에서만 해지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 요금제 변경하기 ▶ 프리미엄 취소하기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스포티파이 주소는 HTTPS://ACCOUNTS.SPOTIFY.COM/KO/LOGIN 입니다.

이 방법은 3개월 무료체험만 하시고 해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스포티파이 탈퇴 방법

스포티파이, 가입하는 방법도 생소해서 힘들었는데 탈되도 어렵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오늘은 가입도 어렵고 탈퇴도 어려운 스포티파이 탈퇴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버전으로 쉽고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 WWW.SPOTIFY.COM/KR-KO 사이트로 우선 접속해서 로그인해 주세요!

2. 메뉴 중 "계정"을 눌러 들어가서 "계정 및 결제"를 선택 합니다.

3. "계정 도움말"로 들어가서 "계정 해지하기"로 들어갑니다.

4. 계정 해지하기 내에 "고객지원 문의하세요" 문구를 선택해 주시면 다시 "계정"을 선택합니다.

5. 계정을 확인하고 이메일도 재확인해 주시고 맞으면 "계속하기"를 눌러 줍니다.

6. 그리고 유의 사항 아래에 "다음 내용을 이해합니다."를 체크합니다. 그리고 다시 이메일을 확인 합니다.

7.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에 접속해서 스포티파이에서 온 이메일을 확인해 주시고 "계정 해지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8. 스포티파이 탈퇴 완료!!

정말 탈퇴하기를 꽁꽁 숨겨놓은 스포티파이네요.... 방법만 알면 그렇게 어렵진 않은데 말이죠.

모두 참고하셔서 탈퇴원하시는 분들 탈퇴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