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바이러스 제거 방법

각종정보저장소 / / 2021. 1. 19. 21:21
반응형

아이폰 아이패드 바이러스 제거 방법

애플은 해커들이 여러분의 아이패드와 아이폰 그리고 기타 애플 제품에 접근하기 정말 어렵도록 보안이 잘 되게 만들었습니다. 많은 애플 제품의 유저들이 아이폰과 아이패드는 보안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악성코드에 감염될 우려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사실 완벽한 보안은 없습니다. 실제로 일부 해커들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악성코드에 감염시킬 수 있는 능력과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악성코드에 대응하기 위해서 우리가 우선 알아야 할 것은 여러분의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해킹을 당했는지 징후를 알아 차리는 것이 첫번째 입니다.

 

사실 아이폰에서 생기는 대부분의 문제들은 아이폰을 완전히 OFF 후 다시 재부팅을 하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만약 여러분의 아이폰와 아이패드가 이상한 증상이 나타나고 이때 전원을 재부팅 후에도 증상이 있다면 아래 내용들을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 아이폰에 버그 또는 바이러스가 있다는 신호

장치의 일반적인 문제 증상에는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이 갑자기 급증하는 현상

팝업된 화면이 사라지지 않거나 실행이 정지되니 않는 증상

기기의 배터리 방전이 급속도로 빨라진 경우

 

모든 공휴일 대체휴일법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설 해당) 대상 유급휴가 가능?

모든 공휴일 대체휴일법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설) 유급휴가 가능? 더불어민주당에서 6월 임시국회를통해 대체공휴일법 개정안을 처리시키기로 했습니다. 이번 법안이 시행될경우 주말과

www.tasla.co.kr

바이러스 VS 버그 앱

만약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이상한 증상을 느꼈다면, 일단 바이러스가 아닌 설치된 버그앱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화면에 광고가 계속해서 뜨나요? 사파리에서 앱스토어로 리디렉션이 계속 발생되나요? 만약 그렇다면 해커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앱을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감염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그래도 다행인 것이 해당 앱을 그저 지우면 문제가 가볍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BJ 유혜디 해킹 협박

BJ 유혜디 해킹 협박 사건 전말 BJ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한 BJ 였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시청자 수로 전전하다가 2020년 6월 경에 인터넷 방

tired-man.tistory.com

여러분이 기기 사용중 특정 앱을 사용하거나 열려져 있을 때 해당 문제들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지 계속 모니터링을 해줘야 합니다. 해커들이 만들거나 감염시킨 버그앱이 아니더라도 앱 개발자가 개발에 사용한 개발 키트가 이미 감염되었고 이 때문에 만들어진 앱이 감염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어떤 앱이 문제가 되는지 알아차렸다면 앱스토어를 통해서 일단 새로운 버전의 앱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또한, 최근 사용자 리뷰를 검색해서 다른 사용자들에게도 동일한 문제가 있었는지도 한 번 확인해 보세요. 개발자가 여러분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안전한 새로운 버전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여러분이 지금 사용하고 있는 버전이 버그 업데이트의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바이러스&버그 앱 삭제 방법

업데이트가 안 되면 앱을 삭제하셔야 합니다. 설치한 운영체제에 따라 삭제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IOS13, iPadOS 13 이상

1. 홈 화면에서 아무 앱이나 길게 누르면 앱이 흔들리면서 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2. 제거할 앱에서 X를 누른 다음 삭제를 누릅니다.

3. 완료(페이스아이디가 있는 폰에서)를 누르거나 홈 버튼을 눌러 완료하시면 됩니다.

 

메타버스 관련주 (미국주식) 3가지

메타버스 관련 미국 기술주 주식 3가지 이달 초 ipo를 한 비디오게임 플랫폼 로블록스는 실제 사람들이 놀고, 상호작용하고, 창조할 수 있는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tired-man.tistory.com

iOS12, iPadOS12 이하

1. 홈 스크린에서 아무 앱이나 길게 눌러서 앱을 편집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삭제할 앱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작은 X를 찾으세요.

3. X를 누르고 삭제를 눌러 확인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려면, 탈옥을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탈옥을 하면 여러분이 사용하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기기에 내장된 보안 조치를 우회하여 허가받지 않은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을 의미 하빈다. App Store에 없는 앱은 Apple에 의해 승인 및 안전하다고 간주되지 않을 것이며, 장치,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을 위험에 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바이러스 제거 방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바이러스가 있다면 앱스토어에서 찾지 못한 앱이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이 어떻게 그곳에 도달했는지 간에, 아래에서 그것들을 제거할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Phone 또는 iPad를 다시 시작하세요. 장치 모델에 따라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아이폰 8 이상:

a. 볼륨 상승 버튼을 눌렀다가 빨리 놓습니다.

b. 볼륨 작게 버튼을 눌렀다가 놓습니다.

c. 사이드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d.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버튼을 놓습니다.

 아이폰 7 및 7플러스:

a. 볼륨 작게 버튼고 절전/웨이크 버튼을 모두 길게 누릅니다.

b.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두 버튼을 모두 놓습니다.

 아이폰 6S 및 이전 버전:

a. 볼륨/웨이크 버튼과 홈 버튼을 같이 길게 누릅니다.

b. Apple 로고가 나타나면 두 버튼을 모두 놓습니다.

 

검색 기록 지우기

1. 설정을 연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여 Safari를 누릅니다.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누른 다음 지우기를 눌러 확입니다.

2. iPhone 또는 iPad를 최신 백업으로 복원합니다. 장치가 자동으로 백업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없을 때 이전 백업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3. 백업을 설정하려면 설정을 열고 메뉴 맨 위에 있는 사용자 이름을 누릅니다. iCloud를 누른 다음 iCloud 백업으로 스크롤 다운합니다. 자동 백업을 설정하려면 이 옵션을 누르고 켜기로 전환합니다.

4. 애플 스토어를 방문하거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Genius가 장치를 삭제하고 iOS를 새로 설치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미리 장치를 백업해 놓으셔야 합니다.

5. 매우 주의해서 다음을 진행해 주세요. 위에 모든 방버이 실패한다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모든 것을 지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파트폰이나 태블릿의 모든 데이터를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설정을 열고 일반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재설정을 누른다음 모든 내용 및 설정 지우기를 누릅니다.

 

모자 쓰면 탈모? 검은콩 먹으면 머리카락 난다?

모자 쓰면 탈모? 검은콩 먹으면 머리카락 난다? 요즘은 탈모가 나이드신 분들뿐만 아니라 어린 청소년들까지도 많이 나타나면서 외모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계신 분들이 점점 늘어나

tired-man.tistory.com

iPhone과 iPad를 바이러스 예방 방법

약간의 노력한 하면 바이러스나 버그 앱이 우선 기기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작업을 수행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바이러스를 예방 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또는 iPad를 탈옥하거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변경하거나 허가받지 않은 앱을 다운로드 하지 마세요.

2. iOS와 iPasdOS의 최신 버전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 주세요. 셋팅>일반>소프트웨어업데이트를 열어서 업데이트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자주 실행해 줍니다. 기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해커와 사이버 범죄자들보다 한 발 앞서 나가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