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관련주 (미국주식) 3가지

해외주식 / / 2021. 3. 18. 21:36
반응형

메타버스 관련 미국 기술주 주식 3가지

이달 초 ipo를 한 비디오게임 플랫폼 로블록스는 실제 사람들이 놀고, 상호작용하고, 창조할 수 있는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최신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매일 3천 2백만 명 이상의 활동적인 사용자들이 ROBLOX에서 게임을 사용하고 만들고 있는 가운데, 책과 영화 READY PLAYER ONE에서 묘사되었던 것과 유사한 가상 현실은 그렇게 낯설지 않은 모습입니다.

 

메타버스란?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시기 금액

5차 전국민 재난지원금 새로운 대통령을 뽑는 2022 제19대 대선이 1년도 안남았네요 ( 대선일 2022년 3월 9일 )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는 것을 민주당에서 추진중이라는 정보와 뉴스들이 나오

tired-man.tistory.com

그러나 이 게임 플랫폼만이 물리적, 디지털 세상의 흐릿함에 적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메타버스"가 이슈의 선상에 오를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Nasdaq:zm), 페이스북(Nasdaq:fb), 유니티 소프트웨어(Nyse:u)도 투자를 고려해 볼 만한 기업이라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이 세가지 미국 기술주가 메타버스 흐름을 어떻게 두드리고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메타버스 관련 미국 기술주

줌(zoom)비디오 : 실제 미팅보다 가상 미팅 개선

이미 ZOOM 미팅은 많은 사람들을 메타버스 초기 참여를 하게 만든 기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줌은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직접 만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으로 만드는 명시적인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누군가를 직접 만나는 경험, 특히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참기 어렵다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적 관점에서 보면 줌은 이미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줌에서의 만남은 효율적인 시간과 비용 절감으로, 화면과 문서 공유, 채팅 기능과 같은 내장 기능이 있어 현대 사무실에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용한 도구로 이미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ZOOM이 정말 메타버스에 뱃팅을 했을까요? 어떤 면에서는 사용자들이 탐색하고 상호작용할 수 있는 물리적인 방의 가상 표현에 몰입하지 않는 동안, 회사는 비디오를 통한 개인 대 개인 상호작용을 주류로 끌어왔습니다. zOOM 미팅에서 비디오 필터나 배경을 사용한다면 디지털 형식으로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아바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ZOOM은 친구나 가족과 만나거나 학교와 일을 위해 더 몰입적인 디지털 우주를 만들 계획이 없지만, 그 생각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줌은 최소 10명 이상의 직원을 둔 46만7100명의 비즈니스 고객을 확보했으며, 중소기업과 개인 사용자 수는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수천만 명, 수억 명은 아니더라도 수천만 명이 클라우드 비디오 서비스를 이용했거나 이용하고 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이 회사가 이곳에서 선두에 서서 가까운 미래에 비디오 통신을 더욱 몰입하게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현금 및 동등물자 42억 달러 이상, 부채 제로, 그리고 작년 마지막 달에 거의 43%의 무료 현금 흐름 수익률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바로가기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바로가기 https://ncvr.kdca.go.kr/cobk/index.html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tired-man.tistory.com

페이스북: 소셜 미디어가 vr로 전환됨

엄청나게 수익성이 높은 소프트웨어 회사들에 대해 말하자면, 페이스북은 현재 거의 8,00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조직들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2012년과 2014년에 인스타그램과 왓츠앱 인수에 반대하는 소송에 직면해 있는 정치 일선에서) 골치 아픈 문제들을 겪어 왔지만, 현재 페이스북 자체는 실질적인 어려움에 처해 있지 않습니다. 지난해 매출은 22% 증가해 총 230억달러에 이르는 막대한 현금흐름을 창출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익성이 좋은 비즈니스 모델로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우선 자회사인 오큘러스(OCCULUS)를 통해 가상현실(vr)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이것도 작은 감자가 아닙니다. 페이스북의 '기타' 수익은 2020년 전년 대비 72% 성장한 18억 달러로 오큘러스(정확한 수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의 영향이 컸습니다.

 

착오송금 반환 청구 방법

착오송금 반환 청구 방법 많은 분들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 계좌이체를 통해서 간편하게 돈을 송금하면서 잘못된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잘못 보내는 경우가 많죠! 적용대상 7월 6일부터 다른 사

tired-man.tistory.com

최신 세대의 헤드셋인 OCULUS QUEST 2는 가격과 사용성 면에서 상당히 매리트가 있습니다. 컴퓨터(물론 페이스북 계정만)로 연결하지 않아도 되고, 299달러부터 시작해서 꽤 많은 수의 무료 앱으로 완성되는 qUEST 2는 사용자들을 즉석에서 vr 체험에 소개합니다. 그리고 전 세계 33억 명의 사람들이 매월 의사소통, 게임, 쇼핑을 위해 페이스북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오큘러스는 주류로 메타버스(METAVERSE)를 얻는 빠른 과정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퀘스트 2는 아직 완벽하지 않습니다. vr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책이 여전히 마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2020년 4분기 실적발표에서 "오큘러스 플랫폼에 구축된 새롭고 개선된 하드웨어가 이미 가동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다른 대형 기술업체들도 vr을 위해 개념 증명서를 보여주므로 페이스북(애플이 vr 헤드셋 및/또는 스마트 안경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짐)을 따라잡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현재로서는 소셜 미디어 타이탄이 선두에 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단 한 번의 투자 기회가 있었다면, 이 시점에서 그 투자처는 페이스북일 것이다.

 

BJ 유혜디 해킹 협박

BJ 유혜디 해킹 협박 사건 전말 BJ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한 BJ 였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시청자 수로 전전하다가 2020년 6월 경에 인터넷 방

tired-man.tistory.com

UNITY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은 시작에 불과하다.

유니티(uNITY)는 앱 생성부터 구축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22억 명의 앱 사용자를 위해 앱 개발을 하고 있는 개발자를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그러나 유니티에는 단순한 비디오 게임 이상의 열망이 있다는 것이 잘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UNITY SITE

 

유니티(UNITY)는 건축가들과 엔지니어들에게 디자인을 위한 협업 도구로 채택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이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3d로 차량을 설계하고 시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업무 공간은 증강 및 가상 현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훨씬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간은 설계심사를 위해 실생활에서 건축하기 전에 가상으로 조성할 수 있고, 현장 방문은 일단 공사가 시작되면 멀리서 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사용 사례로는 증강현실이나 스마트 안경 헤드셋을 사용하여 작업자를 안내하는 훈련 모듈 및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UNITY SITE

잠시 연예계로 돌아가 보면, 비디오 게임은 유니티만이 다룰 수 있는 유일한 어플리케이션은 아닙니다. 이 회사는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및 기타 라이브 컨퍼런스를 가상화할 수 있도록 지원되었습니다. 관중들을 완전히 몰입시키는 라이브 비디오 게임 대회도 이미 볼거리가 되었습니다. 요점은, 완전한 메타버스(METAVERSE)가 존재하기 위해서는, 세계는 그것을 건설하기 위해 더 많은 창조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유니티의 유연한 플랫폼이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로블록스와 마찬가지로 유니티도 최근 ipo(지난해 가을 데뷔)를 진행 했었습니다. 이처럼 급성장하는 이 회사의 주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변동성이 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수익성 측면에서 고비를 넘기고 있고 거의 18억 달러 상당의 현금과 동등한 상품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부채는 없는 상태 입니다. 지금은 잘 알려진 이름은 아니지만, 디지털 세계가 현실과 어우러지기 시작하면서 유니티의 소프트웨어는 점점 더 중요한 경제의 일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