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면 후회 할 나스닥 기술주 추천 (Match Group, 액티비전 블리자드)

해외주식 / / 2021. 3. 8. 19:51
반응형

장기 고수익 투자 나스닥 기술주 추천 (Match Group, 액티비전 블리자드)

10년 전 아마존 주식에 투자해 지분을 보유했다면 현재 가치는 대략 1660% 성장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주식에 대한 투자는 같은 기간 동안 1,720%의 수익을 냈을 것입니다. 

 

최근에 훨씬 더 나은 수익을 낸 다른 훌륭한 사업체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공업체 쇼피파이의 주가는 지난 5년간 4,480% 이상 급등했습니다.

안사면 후회 할 미국주식

항상 최고의 가격으로 주식을 사지는 않겠지만, 성장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이점을 가진 훌륭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큰 이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점들을 염두에 두고, 장기적으로는 여러분의 주식 잔고에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을만한 나스닥 기술주 2가지를 알아 보겠습니다.

1. Match Group : 매치 그룹

매치 그룹(나스닥: MTCH)은 데이트 앱 시장의 선두주자 입니다. 플래그십 앱인 틴더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이 회사의 다른 서비스로 데이트 서비스인 Hinge, Match, Plenty of Fish, OKcupid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과 유럽 시장에서 더 큰 경쟁력을 가진 경쟁자는 없으며 회사의 성장 스토리는 이제 막 시작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출처 Match group site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유료 이용자를 추가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지만 매치는 여전히 인상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중 입니다.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한 6억5100만 달러, 월평균 가입자는 12% 증가한 109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대유행과 관련된 심각한 도전으로 점철된 한 해 동안 매치는 여전히 수익을 17% 증가시켜 24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매출 성장은 동사가 2019년에 올린 연간 증가율 19%에 약간 못 미쳤지만, 틴더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 비디오 게임 앱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매치그룹의 사업에는 여전히 많은 모멘텀이 있습니다.

Match group stock

매치는 다양한 앱 컬렉션 덕분에 데이트 공간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틴더는 지난해 이 회사 매출의 약 58%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 플랫폼에 대한 기술 진전은 앱 간 공유가 가능하며, 특히 힌지 앱의 강력한 성장세는 매치가 틴더 외부에서 실질적인 기회를 갖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국제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큰 여지가 있으며, 최근 한국의 소셜 미디어 기업 하이퍼커넥트를 인수하기 위해 17억 달러를 지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데이트 앱 시장은 아직 비교적 시작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회원을 가입시키고 사용자당 평균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온라인 데이트 시장의 성장은 꽤 안전한 것으로 보이며, 매치는 이 부문에서 선두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12/30 - [해외주식] - 미국증시) 장기투자 미국주식 3가지 (엑슨모빌 암코르 클로락스)

2021/01/05 - [해외주식] - 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텔라독 밴드위드 액손)

2021/01/08 - [해외주식] - 미국증시) 2021년 미국 가치주 추천 (시스코 IBM GM 그리고)

2. 액티비전 블리자드

2018년 후반에 난항을 겪은 액티비전 블리자드스(NASDAQ:ATVI) 주가가 크게 반등했습니다. 비디오 게임 제조사인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히트 의존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부 부동산에 대한 실적 하락과 함께 주요 신규 프랜차이즈 출시가 부족하여 그 성장세가 잠시 주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콘솔과 PC 플랫폼에서의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판매 호조와 프랜차이즈에 대한 엄청난 인기 모바일 테이크의 출시로 인해 그 운명의 전환에 일조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콜 오브 듀티 외에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캔디 크러쉬 사가, 디아블로, 오버워치 등 블록버스터급 프랜차이즈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Call of Duty: Mobile의 놀라운 성공에 따라, 경영진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더 많은 지적 재산을 연결하기 위해 전적으로 전념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큰 잠재력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또한 수익화를 위해 무르익어가는 타이틀들의 큰 후방 카탈로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출판사는 이미 토니 호크, 크래쉬 반디쿠트, 스파이크로 더 드래곤 프랜차이즈에서 게임을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고, 회사의 보관소에는 아직 개발되지 않은 많은 콘텐츠들이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닌텐도에서는 최근 몇 년간 게임 수익화에 대한 이러한 접근방식이 매우 성공적이었으며, 비디오 게임이 스위치 하드웨어에 강력한 유닛 판매와 마진을 올리고 있으며 액티비전은 그 측면에서 더 많은 것들을 할 수있고 성장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미국 주식 정보

2021/02/20 - [해외주식] - 미국증시) 고수익 가져올 에너지관련주 미국주식 3가지 (플러그파워, 선노바, )

2021/02/14 - [해외주식] - 나스닥 바이오나노 게노믹스(BNGO) 1년 3300% 주가 상승

2021/02/14 - [해외주식] - 미국주식) 자율주행 관련 추천주 (웨이모 & NVIDIA)

2021/01/15 - [해외주식] - 100만원으로 투자하기 좋은 미국주식 (ROKU SQUARE AMAZON)

2021/01/12 - [해외주식] - 2021년 주목할 미국주식 성장주 3가지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