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목할 미국주식 성장주 3가지

해외주식 / / 2021. 1. 12. 15:59
반응형

2021년 주목할 미국주식 성장주 3가지

2020년 한 해가 정말 다사다난 했던것 같습니다. 그 다사다난했던 상황을 반영하듯 주식시장 역시 다사다난 그 자체였었는데요. 엄청난 폭락도 보여주었고 엄청난 폭등도 보여주었던 한 해였습니다. 역대로 많은 IPO가 진행되었고 새롭게 부각된 주식들도 많아 졌습니다.

2021/01/08 - [해외주식] - 미국증시) 2021년 미국 가치주 추천 (시스코 IBM GM 그리고)

2021/01/05 - [해외주식] - 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텔라독 밴드위드 액손)

2021/01/03 - [해외주식] - 미국주식) 2021년 IPO 신규상장 기업 5가지

이런 많은 주식들 중에서 오늘 포스팅에서는 2021년 여러분이 주목할 미국 성장주 3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Fiverr

Fiverr(NYSE:FVRRR)는 2020년 주가가 730%나 치솟는 등 엄청난 주가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엄청난 증가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의 시가총액은 아직 80억 달러 정도에 불과한 상태입니다.

프리랜서를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는 많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기본적으로 직원 배치 기관입니다. 프리랜서들은 종종 일자리에 입찰하고 계약을 협상해야 합니다. Fiverr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그것은 제품으로서의 서비스로서의 접근방식을 필요로 합니다. 프리랜서들은 그들이 할 일에 대한 그들의 기술, 경험, 그리고 정해진 가격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입찰도 협상도 없습니다. 구매자들은 돈을 받고 무엇을 얻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적극적 구매자 수는 지난 3년 동안 70% 이상 급증했는데 판매 인력은 전혀 없었습니다. 같은 기간 구매자 1인당 평균 지출은 64%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Fiverr은 2020년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88% 높은 수익을 올리며 매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미국의 총 주소 지정 가능 시장이 연간 약 1,150억 달러라고 추정합니다. 하지만 이 시장은 성장하고 있다. COVID-19 대유행의 결과로, 더 많은 개인들이 원격으로 일하고 그들의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프리랜싱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피버러는 미국 시장만을 목표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제적으로 계속 확장되고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2021년과 그 이후의 이 기업의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2. Etsy

Etsy(나스닥:ETSY) 주가는 지난해 4배 이상 올랐습니다. 수공예품을 위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대유행 기간 동안 고객들과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Etsy는 페이스 마스크 판매로 인해 증가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성장세는 일시적으로 전염병이 끝나고 나면 그 추진력이 사라지리라고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물론, 3분기 Etsy의 전체 GMS 매출의 11%는 페이스 마스크 판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의 GMS는 페이스 마스크 판매를 제외하고 전년 대비 93% 급증했습니다. 앞으로 2020년 주로 페이스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엣시에 끌렸던 고객들이 플랫폼으로 돌아와 다른 이 기업의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 즉, 대유행은 일시적인 부양책만 제공하기보다는 Etsy의 장기적인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Etsy의 가장 큰 경쟁적 장점은 독특함입니다. 2019년 조사에서 무려 88%의 구매자가 엣시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물건을 팔았다고 답했습니다. Etsy의 판매자들은 보통 소규모 사업체인데, 그들 중 많은 사업체들은 개인 맞춤형 수공예품을 판매합니다. 이로써 Etsy는 고객 어필 측면뿐만 아니라 성과 측면에서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엣시의 매출은 상무부의 전자상거래 벤치마크보다 2배 이상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Etsy는 소위 "특수" 제품들 (독특한 수공예품들)에 대한 연간 1,000억 달러 시장의 5%의 시장 점유율을 여전히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회사의 실제 가능한 시장은 아마도 연간 2,500억 달러에 가깝고 아마도 그보다 더 많을 것이다. 나는 Etsy가 올해와 남은 10년 동안 계속해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3. Intuitive Surgical

로봇 수술 시스템의 선구자인 Intuitive Surgical(NASDAQ:ISRG) 사업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비응급 수술은 2020년 일부 동안 연기되었습니다. 그 결과, 옵티버의 수익은 2분기에는 전년 대비 22%, 3분기에는 4%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투자자들이 앞으로 나아질 날을 기대하면서 2020년에도 주가가 38%나 급등했습니다.

올해는 두 개의 COVID-19 백신이 현재 미국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미 수백만의 미국인들이 최소한 부분적으로 예방 접종을 하고 있어서 점점 나은 전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삶이 곧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면서 지연된 수술들이 다시 계획을 가지고 실행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Intuitive Surgical은 대체 기구와 액세서리를 판매하여 수익을 창출합니다. 다빈치 로봇 수술 시스템을 사용하여 더 많은 절차를 수행하면 옵티버의 수익이 증가합니다.

전 세계 인구 고령화로 인해 수술 절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한편 옵티버스는 수술로봇을 이용해 시술할 수 있는 시술 유형을 확대하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로봇 지원을 통해 시술의 극히 일부만 할 수 있기 때문에 Intuitive Surgical의 기회는 엄청납니다.

4. 기타 미국주식 정보

2021/01/11 - [해외주식] - 블루웨이브 수혜주

2020/12/28 - [해외주식] - 2020년 연초 줌(zoom) 주식 샀다면 현재 수익률 얼마일까요?

2020/12/26 - [해외주식] - 저평가 미국주식 2가지 (달러제너럴 & 알트리아)

2020/12/20 - [해외주식] - 저평가 미국 배당주식 2가지 <뱅크오브아메리카와 이것>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 받을 수 있음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 : 이걸로 95% 해결됨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진짜로 바짝 다가왔는지 바깥 날씨가 너무나 차고 춥네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대유행기를 타기 시작하면서

tired-ma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