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텔라독 밴드위드 액손)

해외주식 / / 2021. 1. 5. 22:11
반응형

미국주식 2021년 매수 추천주 3가지

새해가 왔습니다. 아마도 여러분 투자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접근법과 종목들이 마련되어 있을 것이라고 예상이되는데요. 저는 1월에 사기에 가장 좋은 주식이라고 생각하는 몇 개의 주식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한 번 잘 읽어보시고 여러분도 저의 의견에 동의 하는지 한 번 여러분의 생각과 비교해 보세요.

 

텔레닥(NYSE:TDOC), 밴드(NASDAQ:BAND), Axon Enterprise(NASDAQ:AAXN)은 이달 들어 자사주를 더 높이 밀어올릴 수 있는 강력한 촉매를 갖고 있습니다.

텔레닥 (Teladoc)

텔레닥은 미국의 원격진료업체입니다. 원격의료, 구독모델 등 지금 시장에서 호응을 얻는 모든 컨셉들을 가지고 있고 매출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탄탄한 기업입니다. 

Teladoc에서 2020년을 최고 성과로 마감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여러분이 보지 못한 처음 이 주식의 주가와 비교해 보면 상황을 좀 다르게 볼 수 있는데요. 텔레닥은 5개월 전 리봉고 인수 계약을 발표한 이후 20% 하락한 상태입니다.

 

원격질료 선두주자는 역전 인수를 선언한 이후 더 우세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리봉고(Livongo)의 차세대 만성질환 대처방법은 관심을 끌고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리봉고는 단지 표면적인 기술에 지날 뿐 앞으로 각 기업들의 결합된 기술들이 합해져 기술발전과 매출에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밴드위드 (Bandwidth)

밴드위드는 통신 플렛폼 기업입니다. 자체 IP 음성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음성 및 메시징 용 소프트웨어와 응용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코로나 대유행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제공업체의 비즈니스 모델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밴드위드는 여전히 대부분의 투자 레이더에 잡히지 않고 있다. 밴드위드는 기업이 소프트웨어와 애플리케이션에 음성, 메시징 및 911 액세스를 내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플렛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들에게는 잘 눈에 띄지 않는 주식인것 같습니다.

 

COVID-19 사태 이전에는 사업이 강세를 보였고, 2020년은 최고 수준의 성장이 가속화된 한 해였습니다. 매년 분기마다 밴드위드는 매년 더 큰 수익을 올리는 것 보여주었습니다.

■ 2019년 4분기: 19%

 2020년 1분기: 29%

 2020년 2분기: 35%

 2020년 3분기: 40%

 

수요는 급증하고 있고, 이러한 수요 급증만이 수익 가속화의 비밀은 아닙니다. SaaS 주식을 측정하는 데 인기 있는 지표인 대역폭의 달러 기준 순보유율은 지난 1년간 116%에서 131%로 상승했다. 다시 말해, 평균적으로 돌아오는 고객들은 1년 전보다 대역폭에 31%를 더 쓰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밴드위드는 2월까지 분기보고서가 다시 보고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분기실적에 대한 확인은 잠시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다만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보다 합리적인 밸류에이션 배수가 많은 클라우드 기반 종목을 투자자들이 바라보고 있는 상황에서 대역폭은 이 법안에 적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액슨 엔터프라이즈 (Axon Enterprise)

우리는 지금처럼 분단된 국가와 같은 상황에 놓인적이 없었습니다. 2021년 대유행을 핥는 것은 이러한 차이점에 대해 우리에게 더 큰 목소리를 낼 뿐이고, 그것은 더 많은 대립과 항의가 끓어 넘치고, 액슨 엔터프라이즈가 여러분의 편에 설 수 있는 좋은 시기를 의미합니다

 

액슨은 처음에는 테이저 스턴건으로 시민단속에 이름을 올렸으나 요즘은 웨어러블 카메라라는 이름과 녹화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Evidence.com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더 큰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또는 정치적 분쟁이 이는 어느 곳이든 상관없습니다. 사람들은 법 집행 기관과의 모든 상호작용과 대립에 대한 시각적 증거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액슨은 6년 연속 20%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6년 연속 흑자 행진을 마감했습니다. COVID-19 예방접종 절차가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됨에 따라 앞으로 며칠과 몇 주 동안만 수요가 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