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 장기투자 미국주식 3가지 (엑슨모빌 암코르 클로락스)

해외주식 / / 2020. 12. 30. 11:22
반응형

미국증시) 장기투자 미국주식 3가지

코로나로 인해서 지난 1년이 모든 것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주자자들이 다가올 새해, 혹은 다가올 수십년의 미래까지 암훌한 시대를 보낼 것이라고 생각되지는 않는데요. 우리는 그저 다가올 2021년 그리고 더 먼 미래를 위해서 2020년 그저 원대한 계획을 위한 한해에 지나지 않았음을 보시고 투자에 집중하셔야 겠습니다.

우리가 미래에 우리를 지탱해 줄 오늘날 우리가 할 투자에 대해서 여전히 공부하고 생각해 볼만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올해가 코로나로 인해서 우리의 삶에 큰 변화를 만들었지만, 여기에는 순간의 광기와는 상관없이 수십 년 동안 매수하고 간직할 수 있는 세가지 훌륭한 주식들이 있습니다. 그런 주식 종목에 대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한 번 알려 드리겠습니다.

미국주식 장기투자 추천주

암코르

암코르(NYSE:AMCR)는 많은 투자자들이 생각한다면 바로바로 돌아설 것이라고 생각할 주식은 아니다. 포장산업은 그다지 관심을 모으는 성장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이러한 부분이 바로 장기투자를 고려하는 주식 투자자 분들이고려해야 하는 이유가 될 수도 있습니다. 포장산업은 우리 일상생활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밀접하게 꾸준히 관련이 있는 부분이고 그 결과 매출이 점진적으로 증가해왔습니다.

암코르 주식 5년 차트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성장해가는 암코르는 식품, 음료, 의약품 및 개인 관리 제품을 위한 견고하고 유연한 포장제를 만듭니다. 이는 전략적으로 이점에 해당됩니다. 포장산업들은 매우 안정적인 시장이고, 암코르 매출의 90%는 이러한 수직적 시장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은 이러한 포장 산업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의 레이더 아래 비행하면서 Amcor는 식품, 음료, 의약품 및 개인 관리 제품을 위한 견고하고 유연한 포장제를 만듭니다. 이는 전략적으로 이점에 해당 됩니다. 포장산업들은 매우 안정적인 시장이고, 암코르 매출의 90%는 이러한 수직적 시장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은 이러한 포장 산업에 거의 지장을 주지 않았습니다.

 

암코르 주식은 빠르고 놀라운 이익을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기투자를 하시면 분명 좋은 수익률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암코르는 현재 매년 4% 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는 배당금을 25년 연속 매년 적립하고 있으며, 이러한 점들을 토대로 장기적으로 투자할 주식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주식 투자처가 될 수 있어 보입니다.

클로락스 (Clorox)

클로락스(Clorox, NYSE:CLX)는 전염병 기간 동안 청결과 위생에 대한 필요성을 활용할 수 있는 완벽한 입지를 굳힌 또 다른 안정적인 주식입니다. 초기 발병 당시 갑자기 공급이 부족했던 화장지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평형을 찾기에 그쳤던 것보다 클로락스 제품은 노력 부족 때문은 아니지만 여전히 찾기 힘든 제품이다.

클로락스 주식 5년 차트

클로락스는 주문량을 채우기 위해서 24시간 공장을 가동하고 있는 상황이고, 제3자 제조사를 고용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지만 2021년까지는 수요를 따라잡지 못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분기에 소비자 제품 판매는 건강과 웰빙 부문에서 27% 증가와 함께 39%나 급증하여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의 수익을 이끌어 냈습니다.

클로락스의 많은 투자자들에게 더 놀라운 것은 클로락스의 킹스포드 숯 브랜드가 이 쇼의 스타였다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외식하러 식당에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요리를 더 많이 하는 것을 계속하여 분석가들이 결과적으로는 다가오는 분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도록 이끌었습니다.

 

클로락스는 50년 동안 배당금을 지급한 전력이 있으며 1977년부터 매년 배당금을 늘려 왔습니다.

엑슨모빌

코로나 대유행은 에너지 관련주 엑슨모빌 (NYSE:XOM)과 관련된 취약성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 건강 위기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정부들은 여행과 교통을 제한하고 석유와 가스의 필요성을 절감하면서, 국민들을 가능한 집에 머물도록 제했습니다. 석유 가격은 폭락하였고, 에너지 대기업의 경기는 침체되었으나 자본 지출을 최소한으로 줄였고, 배당금을 보존하는 것을 운영의 초점으로 삼았습니다.

그러나 2020년은 엑슨모빌이 18년 만에 처음으로 배당금을 올리지 않은 해이나 배당금 지급액이 전년보다 높아 38년의 기록을 보존하고 배당 아리스토크라트(사실 여기에 등장하는 3개 종목 모두 그 화려한 그룹의 일부임)로서의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그럼에도 엑슨은 유가의 반등을 이용하기 위해 자리를 잡았고, 앞으로 천연가스가 훨씬 더 많은 에너지원이 될 때, 이 슈퍼메이커 생산자는 이런 천연가스의 성장과 함께 같이 성장해 나갈 것으로 예측됩니다.



배당수익률이 8%를 넘고 주가가 하락해 지금까지 40%나 하락했지만 글로벌 회복세는 주주들의 인내심에 큰 보답을 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추가 주식 정보

2020/12/28 - [해외주식] - 2020년 연초 줌(zoom) 주식 샀다면 현재 수익률 얼마일까요?

2020/12/20 - [해외주식] - 저평가 미국 배당주식 2가지 <뱅크오브아메리카와 이것>

2020/12/07 - [해외주식] - 미국증시) 12월 미국주식 IPO 3가지 추천주는? (에어비엔비 주가, 로블록스, GoodRx)

2020/12/01 - [해외주식] - 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3가지 추천주

2020/12/14 - [해외주식] - 미국증시) 골드만삭스가 선택한 경제회복 수혜주 미국주식

여기까지 장기투자 할만한 미국주식 3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새해에 좋은 투자 많이 하셔서 많은 수익 거두시고 부자되시길 기원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