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교 신학기 신입생들의 관심사는 노트북과 더불어 스마트워치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물론 최고의 위시 아이템은 Apple Watch 이겠죠. 하지만 가격이 정말 터무니없이 비쌉니다. 

제품 자체의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하지만 브랜드와 기술에 대한 비용도 많이 들어갔겠죠.

그런데 아마도 주로 사용하는 것은 메신저 확인, 통화, 건강관리, 전화 확인 등이 주로 사용되는 기능일 것 같습니다.

이런한 대부분의 유사한 기능을 갖는 진짜 가격대비 저렴한 가성비 넘치는 스마트워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구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애플워치도 좋지만 본인의 주머니 사정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무리해서 사는건 반대인 의견입니다.

차라리 이런 애플워치를 대체해줄 10만원도 않하는 가성비 스마트워치도 한 번 눈여겨 보세요.

 


1. Shaolin Bluetooth Smart Watch _ 약 76달러

 

 

Shaolin Bluetooth Smart Watch는 Apple watch 4와 디자인이 거의 흡사한 제품입니다.

배터리 지속시간은 24시간 정도이고, 아이폰과의 페어링도 정상적으로 잘 되는 제품 입니다.

주 기능으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알림, 그리고 심자박동 측정, 수면상태 측정, 만보계와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GPS기능과 방수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약 76달러 입니다.

 

 


2. IWO 8 SmartWatch _ 약 58달러

 

 

IWO 8 SmartWatch는 외관 마감이 매끈하게 잘 빠진 스마트와치로 Apple Watch 4와 외관 규격이 1:1로 동일 합니다. 

주 기능으로는 문자확인, 날씨확인, 페이스북과 트위터 알림확인, 수면상태 확인, 만보계, 휴대폰 카메라 리모컨 등이 있고 IOS8 상위 버전과 안드로이드 4.3 상위 버전을 지원 합니다. 

SIM 장착이 가능하고 음성인식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3. Cobra IWO 8 _ 약 20달러

 

 

Cobra IWO 8은 가격적으로 진짜 가성비 끝판왕의 스마트워치 입니다.

주 기능으로 만보계, 세계 각국의 시간 표시, 수면 상태 모니터링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음성인식 기능과 방청(녹 방지) 성능이 우수하고 충격흡수에 강한 디자인 입니다.

 

 

 

 


코아 스마트워치 POWER G1 스마트밴트 GPS, POWER G1 라임샤오미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 심장박동측정, 오렌지, AMAZFIT BIP 스마트워치크론티어 글로벌 KW13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 밴드, 블루

4. KIWITIME Bluetooth Smart Watch IWO8_ 약 74달러

 

 

KIWITIME Bluetooth Smart Watch IWO8는 Apple watch가 지원하는 대부분의 기능을 지원하는 가성비의 스마트워치 입니다. 모든 모서리가 깔끔한 곡면처리로 디자인적으로 정교한 제품입니다.

주 기능은 애플워치의 다양한 기능인 알림, 건강관련 모니터링, 음악재생, 카메라 컨트롤 등이 있고 추가로 MP3기능, 음성녹음, 알람기능, 계산기, 세계시간의 추가 기능들이 있습니다.

 

 

 

 


5. LEMFO LF07 Bluetooth Smart Watch _ 약 47달러

 

 

LEMFO LF07 Bluetooth Smart Watch 또한 애플워치의 모방품중 하나로 애플워치의 대부분의 기능을 담고 있는 제품입니다. SIM카드 지원, 휴대폰과 페어링 가능한 기능이 있고, 스타일리쉬하고 깔끔한 마감이 특징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