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카페) 이천 아울렛 근처 크루아상 디저트 카페 : 라메종듀빵

맛집 & 카페 / / 2020. 3. 4. 20:13
반응형

진짜 크루아상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천 라메종듀빵으로 가세요~

오늘은 내 단골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라메종듀빵(LA MAISON DU PANIN) 이라는 곳인데요.

이름을 구글 번역기에 검색해 보니 그냥 '빵집'으로 나오네요 ^^;;; 맞는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빵 덕후인 나는 베이커리 카페를 자주 찾고 있습니다.

요즘 쏟아지는 베이커리 카페 속에서 오직 크루아상으로 승부하는 아주 작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위치는 이천 아울렛 근처에 마장면이라는 작은 동네에 새로 생긴 곳인데요.

여기서 잠깐! 크루아상을 맛보러 가기 전 크루아상에대해 알아보죠. 

크루아상은 프랑스 어로 초승달을 의미합니다.

프랑스 빵으로 알려져 있지만 역사깊은 헝가리의 빵입니다.

버터를 듬뿍 넣은 반죽으로 켜켜이 층을 내 초승달 모양으로 만든 페이스트리이고,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여러가지 종류의 크루아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라메종듀빵으로 들어가보자!

깔끔한 카운터와함께 뒤쪽에 큰 메뉴판이 보이네요.

테이블은 몇개 없지만 천장이 높고,

화이트 인테리어로 인해 실내가 넓어보이고 뻥 뚫린 느낌을 줍니다. 

 

일단 가장 시선을 끄는건 역시 먹음직스러운 빵들!

쇼케이스에는 크루아상을 이용한 다양한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곳을 알기 전까진 내가 아는 크루아상은

기본 크루아상과 초콜릿이 잔뜩 들어가있는 크루아상이 전부였습니다.

리메종듀빵은 다양하게 요리되는 크루아상을 보며 색다른 재미와 맛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료 또한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어 내 발길을 끄는데 한몫을 하였습니다^^

갈때마다 이것 저것 먹어보는데 커스타드 라즈베리 크루아상은 너무 맛있어서 2번 사먹었습니다.

아직도 못먹어 본 메뉴가 많이 있는데요. 

앞으로도 꾸준히 이곳을 찾을것 같습니다.

<지도와 주소 첨부>

경기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 283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