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주식 7가지 (알리바바, 버크셔헤서웨이, DexCom 등)

해외주식 / / 2020. 8. 6. 21:32
반응형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주식 7가지

지금 소개 할 주식 7가지는 2020년 나머지 기간과 그 이후 기간 동안 여러분의 주식 수익 실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지금 소개할 해외주식 들은 미국 주식 시장에서 꽤 많이 팔렸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과 유가 쇼크, 대공황 이후 최악의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증시는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은 사상 최고가를 시험하고 있으며 S&P 500 지수는 연중 의견이 긍정적이다. 모든 혼란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지금 당장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주식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최근 올해 증시 실적을 '멜트다운(melt-up)'이 아닌 '멜트업(melt-up)'이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그러나 주식 시장에는 언제나 승자와 패자가 있습니다.

Apple(NASDAQ:AAPL)와 마이크로소프트(NASDAQ:MSFT)는 최근 몇 달간 눈부신 호황을 누렸으며 맥도날드(NYSE:MCD), 포드(NYSE:F) 등 미국 주요 브랜드들의 주가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지금 투자하기에 가장 좋은 7개 종목을 아래 소개 합니다..

 

 

  1. Advanced Micro Devices:에이엠디 (NASDAQ:AMD)

  2. Berkshire Hathaway:버크셔 해서웨이 (NYSE:BRK.A, NYSE:BRK.B)

  3. Virgin Galactic (NYSE:SPCE)

  4. FedEx (NYSE:FDX)

  5. DexCom (NASDAQ:DXCM)

  6. Alibaba:알리바바 (NYSE:BABA)

  7. Restoration Hardware (NYSE:RH)

나는 3월 코로나 여파로 인한 미국증시 폭락 이후 이 주식의 기업들의 실적과 향후 성장 전망을 바탕으로 이러한 선택을 했습니다.

추천 사유는 다음 포티팅에 두 종목씩 별도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2020/08/06 - [해외주식] - 해외주식) 2020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해외(미국)주식 Part.1 (AMD:에이엠디, BRK.A:버크셔헤서웨이)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