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Part.2 (NYSE: SPCE, FDX / NASDAQ: DXCM)

해외주식 / / 2020. 8. 7. 21:31
반응형

2021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Part.2 (NYSE: SPCE, FDX / NASDAQ: DXCM)

 

■ 버진 갤럭 틱(NYSE: SPCE)

 

 

NASA가 민간 기업들과 국제우주정거장에 우주비행사와 물자를 실어 나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수의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지금, 우주는 뜨거운 분야 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우주 산업에 노출되기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리차드 브랜슨 경( Sir Richard Branson’s )의 버진 갤럭 틱에 대한 선택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투자 입니다.

엘론 머스크의 스페이스X, 제프 베이조스의 블루 오리진 등 다른 우주 산업 기업들도 비공개적으로 버진 갤럭 틱 주식을 홀딩 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말 이후 SPCE 주가는 주당 16.25달러에서 25.54달러로 57% 오르는 등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주가가 상승폭을 일부 만회했지만 여전히 주당 23달러 이상 거래되고 있으며 52주 최고 주가인 42.49달러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우주선을 로켓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우주선들의 성공적인 시험 비행과 우주 비행의 언론 친화적인 공개로, 결국 1인당 25만 달러의 비용으로 관광객들을 우주로 실어 나를 수 있습니다.

우주 관광은 아직 도약하지 못한 산업으로 남아있지만, 버진 갤럭틱은 여전히 NASA와의 계약을 잘 유지하면서 사업을 키우는 중입니다.

6월 말, 그 회사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여행을 위한 우주 비행사들을 훈련시키기 위한 NASA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 했었습니다. 버진 갤럭틱이 핵심 사업인 우주 관광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동안 이러한 계약들은 버진 갤럭틱을 지탱해주는 역할을 하면서 주가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됩니다.

FedEx : Federal Express (NYSE:FDX)

 

 

FedEx는 Covid-19 대유행 이전 부터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FDX 주식은 지난해 말 아마존(나스닥) 등으로부터 패키지 배송 공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주당 200달러 가까이 떨어진 143달러로 떨어졌습니다.AMZN) 그리고 투자자들은 FedEx의 경영성장 지속성에 대해서 의심이 들고 있었습니다.

지난 3월 FDX 주식은 폭락 하였을때 주당 90.49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달 동안 미국인들이 집 밖으로 외출을 거의 하지 않음으로 인한 영향으로 집으로 배달되는 제품들의 양이 급속히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이런 배송 주문은 FedEx의 성장세 악화를 역전시키는 개기가 되었습니다.

FedEx의 가장 최근의 수익은 상승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FedEX는 주당 2.53달러의 수익을 보고했는데, 이는 합의된 주당 예상주가 1.42달러를 훨씬 상회하는 것이었습니다.

분기별 173억5000만달러의 매출도 합의된 161억2000만달러를 앞질렀습니다. 예상보다 좋은 결과로 인해 FDX 주식은 5월의 약 115달러에서 현재 주당 173.16달러로 50% 상승했습니다.

세계적인 대유행 속에서 회사의 사업 납품은 계속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 반면, 회사는 소비자 배송 수요 증가로 인해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FedEx고객들에게 부과하는 가격을 인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FDX 주식이 더 상승할 여지가 있다고 의견을 내고 있습니다. FDX 주식의 가격 목표는 주당 188달러인데, 일부 분석가들은 연말까지 주가가 200달러를 넘을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합니다.

DexCom (NASDAQ:DXCM)

 

 

덱스컴의 주가는 3월 최저치보다 124% 올랐습니다. 7월 31일 DXCM 주식은 3월 18일 기준 191.16달러에서 크게 오른 주당 428.82달러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더 올라서 439달러까지 간 상태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DexCom은 당뇨병 환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포도당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분야의 선두주자일 뿐만 아니라 틈새시장 사물인터넷(IoT) 사업도 같이 하는 기업 입니다..

G6로 불리는 덱스컴 플래그십 글루코스 모니터에는 인터넷 연결 자동응용기, 센서, 송신기, 실시간 글루코스 데이터를 표시하는 터치스크린 수신기가 탑재돼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도 연결하여 환자의 포도당 수치와 관련된 정보를 표시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첨단 기술의 채택과 통합으로 덱스컴(DexCom)은 경쟁사보다 앞서 있으며 당뇨병 분야를 지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3,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당뇨병을 가지고 살고 있는 큰 시장에서 덱스콤은 거의 독점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 덱스컴의 매출은 42% 증가한 14억7000만달러를 기록했습니다.

DXCM 주식에 자금을 투입한 투자자들은 성장하고 있는 헬스케어 산업뿐만 아니라 빨간불의 사물인터넷 시장에 계속에서 관심을 둘 겁니다. 애널리스트들은 DXCM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이 회사 주식의 중간 가격 목표는 주당 476.50달러이고,  최고 예상 주가는 주당 540달러라는 높은 추정치가 있습니다. DXCM 주식을 '매수' 한다는 의견이 애널리스트 들은 다수가 손들고 있고. 더 비싸지기 전에 미리 매수 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