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잠금화면 없애는 방법과 관련 프로그램 (페이스 아이디+암호입력)

프로그램 / / 2020. 9. 5. 21:17
반응형

아이폰 잠금화면 없애는 방법과 관련 프로그램

아이폰을 처음 켰을때 나타나는 암호입력 잠금화면을 무시하고 싶으신가요? 
다음은 iPhone의 잠금화면을 해제하고 암호입력을 우회하기 위한 Best 5 소프트웨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암호 보호는 스마트폰에 있어 매우 기본적인 요구사항이며 아이폰도 예외는 아니죠. 잠금 화면은 일반적으로 암호를 입력하여 통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 없이 암호를 잊어버릴 가능성이 여러모로 발행할 여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iPhone 잠금화면을 해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의 전체 목록들입니다.

참고: 암호는 iPhone의 잠금 화면 암호입니다. iCloud 바이패스 및 암호 제거 소프트웨어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아래 나열된 소프트웨어는 iPhone에서 잠금 화면을 제거/통과하는 데 사용됩니다.

잠금 화면 제거 소프트웨어가 필요한 이유가 뭐죠?

일반적으로 아이폰은 안드로이드에 비해 더 보안적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iOS는 계속 업데이트되고 있고 일부 아래의 일부 소프트웨어는 이 업데이트로 인해서 재대로 실행이 안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방법은 대부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방법일 뿐 아무도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직접 사용해보기 전에 툴에 대한 모든 리뷰를 읽어보신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아래 나열된 모든 프로그램은 다음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1)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2) 디스플레이가 손상되어 화면 잠금 장치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
3) 암호를 모르는 중고 장치의 경우
4) FACE ID와 Touch가 안되는 경우

그럼 바로 아래 아이폰 잠금해제를 위한 프로그램 5가지를 알아보시죠!!

1. Wondershare dr.fone – Screen Unlock (iOS)

Wondershare Dr.fone 프로그램은 화면 잠금 해제(iOS) 기능을 갖춘 강력한 iPhone 잠금 화면 제거 소프트웨어입니다.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 평가판의 경우에는 기능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참고: 이 도구는 내 iPhone 찾기가 꺼져 있는 경우에만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 좀 비싼 번들 소프트웨어이지만 효과적입니다.
 잠금 해제 작업은 몇 분 이내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팩이라 더 많은 기능을 할 수 있어요.
 문서는 무료 기술 지원과 함께 제공됩니다.
 iOS 13을 포함한 모든 버전의 iOS와 호환됩니다.
 여러 번 시도해도 효과가 좋습니다.
 평생 사용권은 $69.95부터 시작되며 PC 1대를 포함한 1~5대의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iMyFone Lockwiper

iMyFone Lockwiper는 Android 잠금 화면 제거뿐만 아니라 아이폰 잠금해제 프로그램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패스 화면 코드, Apple ID 제거 등 모든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잠길 가능성이 없고 다른 어떤 다른 프로그램 보다도 신뢰성이 높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iOS 장치 및 모든 버전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것이 설명서에 제공되며 우회하는 데 기술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이패스는 간단한 3단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설치하고 연결합니다. 바이패스 및 잠금 해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시스템이 진행 중인 동안에는 연결을 끊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좋고 편안합니다.
 화면 시간 제한을 지우고 데이터도 손실될 수 있습니다.

iMyFone Lockwiper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iMyFone Lockwiper의 가격은 한 달 사용료는 29.95달러에서 시작되며 하나의 iOS 기기에 적용됩니다.
가격이 39.95달러인 1년 플랜은 하나의 인기 플랜이고 단일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라이프타임 플랜은 $59.95로 제공되며, 5대의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Tenorshare 4uKey

Tenorshare 4uKey는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에서도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4uKey는 Tenorshare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도구는 위에서 설명한 모든 상황에 이상적인 도구이며 효과적입니다.

 모피 및 6자리 암호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 아이디와 터치 ID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무료 평가판 버전이 제공되므로 도구를 구입하기 전에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장치를 설치하고 연결한 후 잠금 화면 암호 제거를 클릭하거나 Apple ID를 제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잠금 화면 암호를 눌러 작업을 진행합니다.

Tenorshare 4uKey 가격 세부 정보입니다.
가격은 $45.95부터 시작하여 1~5대의 기기(1대의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 달 사용 가격입니다.
1년 라이센스는 $49.95부터 시작되며 PC 1대를 포함한 1~5대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생 라이센스는 59.95달러에 구입하여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한 장치에서 작동하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4uKey는 $69.95(연간 계획 및 가격은 한 달)를 지불하여 6-10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Joyoshare iPasscode unlocker

Joyoshare iPasscode Unlocker는 고장난 핸드폰, 여러 번의 시도 및 암호 분실 등 모든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잘 작동합니다. 이것은 3분 미만의 간단한 기본 3단계 과정으로 잠금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최신 아이폰 모델 및 버전이 작업됩니다.
 사용자 지정 암호를 포함하여 4자리 및 6자리 암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아이디 및 Apple ID를 바이패스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장치를 연결합니다. 모델 및 버전을 자동으로 검색하고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Joyoshare iPasscode 잠금 해제 장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일 라이센스는 평생 지원 및 업데이트를 포함한 $39.95부터 시작합니다.
패밀리 라이센스는 $59.95부터 시작되며 2-5개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중 사용자 라이센스는 $79.95부터 시작하여 6-10개 장치에서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iSunshare

iSunshare는 오늘 알려드릴 프로그램 중 마지막 입니다. 필요한 기능을 모두 갖추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예산이 매우 부족하면 웹 앱에서 고객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아래에 특징들을 알려드려요!

 설치 후 몇 분 안에 다른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모든 유형의 잠금 화면을 제거합니다.
 iPhone에서 화면 제한을 제거합니다.
 iOS 13을 포함한 모든 버전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암호 없이 Apple ID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iSunshare 가격 세부 정보입니다.
가격은 $19.95부터 시작되며,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sunshare 번들로 69.95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그럼 아이폰 잠금 해제를 위한 가장 좋은 프로그램은??

데이터 손실을 크게 보장하는 다른 소프트웨어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들은 비슷비슷 합니다. 소프트웨어와 위험 데이터 등을 계속 사용할지는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좀 더 안전한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그나마 프로그램 제작사의 기술팀에 문의하면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휴대폰 데이타 손실 및 다른 위험을 최소화 시키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iMyFone Lockwiper의 고객 후기와 사용 만족도를 읽어본 후 제일 나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포스팅이 여러분의 아이폰 잠금 화면 제거 소프트웨어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