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해외주식 / / 2020. 10. 9. 14:19
반응형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해외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국내 HTS 정보와 같이 주가가 실시간으로 뜨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15분 지연 30분 지연 이렇게 지연된 시간에 대한 시세를 보여줍니다. 물론 유로서비스로 돈을 내면 실시간으로 시세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최근 미래에셋대우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신청 후에
키움증권에서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역시나 있었습니다.
이 실시간 시세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주면 좋을 텐데 신청해야만 제공해 주는 서비랍니다.

 

 

■ 우선 영웅문 글로벌 어플을 실행해서 [업무 > 시세이용신청]에서 신청 가능하다.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 시세 무료대상자 여부 문구가 나오고 무료사용 기준이 나와있습니다. 


미국주식의 경우 실시간 시세 무료 기준은 
1. 최초 계좌개설 60일 이내 신청 시 
또는 
2. 전월 체결된 거래건수가 1건 이상이면
신청일부터 당월 말일까지 무료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조건 충족하면 아래와 같이 계속 매월 신청하거나 자동연장 신청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원래 실시간 시세 제공 서비스 수수료는 8달러인가 봅니다. 참고하세요.  

당월만 사용, 자동연장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매월 적립식 매수, 정기거래한다면 신경 안 써도 되는 자동연장도 좋아보이는 서비스 입니다. 

추가로 무료로 쉽게 실시간 정보를 볼 수 있는 어플이 있는데요. 바로 INVESTING.COM 입니다.

 

 

휴대폰 어플, 앱스토어에서 인베스팅닷컴으로 검색하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점이 실시간 시세 조회도 되고 주요 뉴스도 받아볼 수 있고 현재 포지션에 대한 매도/매수 의견도 나와 있어서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좋은 앱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