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여다경 배우의 이것저것 패션, 타투, 나이

각종정보저장소 / / 2020. 4. 17. 21:48
반응형

요즘 매우 핫한 드라마인 부부의 세계 극중 여다경으로 나오는 한소희 배우가 뜨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송혜교 삘도 나도 암튼 무척 아름다운 배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한소희 배우에 대해 극중 역할 패션 나이 이슈되는 다른 것들을 한 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여다경(한소희)의 극중 역할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의 한소희는 주인공 지선우(김희애)의 남편인 유부남을 사랑하는 불륜녀의 역할로 나옵니다.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도 매우 좋아서 극중 몰입감을 극대화 시킵니다. 기업의 회장님으로 나오는 아버지(이경영)의 외동딸로 태어난 한소희(여다경)은 필라테스 강사일을 합니다.

무용을 전공하였지만 부족한 것 없는 환경에서 자란 그녀는 삶에 대한 뚜렷한 목표나 열정이 없이 무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지선우의 남편 태오를 만나게 되어 불륜의 사랑을 하게 되고, 그의 아이까지 임신을 하게 됩니다.

갈때까지 간 부부관계를 마무리하지 못하는 지선우를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결국에는 지선우와 태오를 이혼시킨 후, 태오의 아이를 낳고 살아갑니다.

인물 설명에 스포일러라고 도는 것이 있는데 인물정보를 보면 끝에

'같은 처지가 되고 난 후에야 지선우의 심정을 이해하게 된다.'라고 써 있습니다. 이는 이혼한 태오가 다시 지선우에게 마음을 주게 되고 예전에 지선우의 상황을 여다경이 겪는 다는 그런걸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한소희 담배 화제

한소희를 검색해보니 연관검색어에 담배가 같이 뜨더라구요. 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실재로 담배를 피는지 안피는지는 알 수 없지만 뭐 핀다고해도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저희가 뭐 문제삼거나 나쁘게 볼 건 없다고 생각되네요. 저희는 그저 시청자로서 재밌게 만든 드라마만 잘 보면 되니까요.

 외모 성형에 대해서

성현한 것 처럼 예쁜 얼굴이지만 코를 보면 또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기도 합니다. 무표정일때는 차가운 모습도 보이는데 웃을때는 동그랗게 부드럽고 상냥한 이미지이고 우는 모습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하얀 피부 때문에 청초하면서도 깊은 눈매 오똑한 코를 지닌 고혹적인 이미지때문에 부부의 세계 이후 CF 스타로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한소희

키: 165cm

몸무게: 40kg 중후반

나이: 1994년생 27세

생일:11월 18일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나이는 27세이고 데뷔전에는 sns 스타로 여신으로 불리면서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한소희키가 165cm라고 하는데 작은 얼굴에 바디라인 비율이 좋아서 170cm 이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데뷔는 'CJ 그곳에 가면'으로 연예계에 처음 등장했었고 당시에는 본명인 이소희로 활동을 하다가 한소희로 개명해서 연기자로 현재 활동 중 입니다.

 부부의 세계 한소희 패션

드라마의 흥행과 함께 여다경(한소희)의  패션도 이슈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가방이며, 귀걸이 옷 메이크업등 모든 것들이 화재인데요 예쁜 사람이 입었으니 예쁘지만 스타일링 감각이 있으니 또 소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한소희는 하얀 피부때문에 화이트계열의 패션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청초하고 깨끗한 한소희 배우의 이미지를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부각해 주는 것 같습니다.

■ 한소희 문신

아래 사진을 보면 예전에 사진인데 팔에 문신이 있죠 그리고 옆에 담배 사진도. 이 사진 때문에 아마도 이슈가 되어 키워드들이 나오는 것 같은데요. 담배는 뭐 컨셉일 수도 있는데 문신은 배우로서 좀 치명적인 이미지 일 수 있겠죠. 그런데 요즘 드라마나 화보 사진을 보면은 팔에 문신이 없는 것으로 봐서는 아마 저 사진의 문신은 헤나 같은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어쨌는 지금은 팔에 없습니다. 드라마에서 보면요 ㅎㅎ

 부부의 세계에서 한층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한소희배우. 앞으로 남은 드라마에서도단지 예쁜 배우가 아닌 연기잘하는 배우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도약하실것이라 믿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