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MEX 코리아 코인뱅크 소개 : 골드바, 실버바, 금화 거래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PMEX에 대해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19 때문에 주가 폭락 환율상승 등으로 안정적인 투자처가 줄어들고 있는 시점에는 현물투자가 가장 안정적이라고 알고 계실 겁니다.

그 중에서도 아마 가장 안정적으로 믿는 자산이 금과 은 현물 투자일 겁니다.

대부분 한국 금 거래소나 금은방 등을 통해서 금 거래를 하시기 때문에 KPMEX (케이피맥스)는 좀 생소한 이름일 텐데요하지만 금화 은화에 관심이 있는 분이시라면 아마도 KPMEX를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KPMEX 한글 명칭으로는 코리아코인뱅크 라고 불립니다.

종로구 안사동길에 위치해 있고 작은 사무실이므로 아시는 분들만 알 것 같습니다.
실물 투자를 하는 분들이 될 것 같긴 한데 한 번 알아 보겠습니다.

KPMEX 사이트

엄청나게 다양한 종류의 금화, 은화, 골드바, 실버바 제품이 있습니다.
선물을 하기에 좋은 별도 케이스에 포장된 은화들도 있기 때문에 직접 투자를 한다던가 또는 좀 더특별한 선물을 하기에는 KPMEX에 있는 금 은 제품을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 금거소 은거래소와 같이 시세에 따라 금액도 변동하고 종류와 가격이 천차 만별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그림 다양한 디자인의 금화 은화가 있죠. 저도 구매하고 싶네요~
저 조금한 것들이 20~50만원대까지 간다니 주머니가 가벼운 저로선 좀 부담스럽네요.
하지만 장기간 투자의 목적이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마치 쇼핑하듯 가단히 직접 구입을 할 수 있지만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가서 직접 알아보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훨씬 많은 제품들과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경하는 재미 또한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그리고 인터넷 구매시에도 카드는 안되고 현금 계좌 입금만 받고 현금영수증발급은 해준다고 합니다.

여튼 금화 은화라는게 좀 특별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하니 투자용도나 또는 선물, 수집용으로 하나 정도 구입을 해 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에 한 번 KPMEX를 검색하셔서 사이트에라도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십쇼!!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