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3가지 추천주

해외주식 / / 2020. 12. 1. 19:24
반응형

미국주식) 12월에 꼭 매수해야 할 최고의 주식 3가지 추천

벌써 12월에 접어들었고 2021년이 코앞으로 다가온것 같습니다. 12월 하면 생각나는 키워드가 추위, 휴일 쇼핑, 크리스마스, 축하 등 이 있는데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전염병, 대통령선거, 그리고 주식시장도 떠오르는 키워드인것 같습니다.

저는 키움증권 미국 주식 거래를 이용하는데요. 주위에서 보기에 가장 많이 사용하고 이벤트도 많고 그렇더라구요. 키움증권 미국 주식 거래를 위해서 해외 주식 계좌를 개설하면 이벤트로 달러도 주니 한 번 관련 정보를 찾아 보세요.

2020/10/09 - [해외주식] -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2020/12/06 - [각종정보저장소] - 과수면증 증상 원인 치료법 A to Z

이제 약 한달도 안남은 2020년 마지막 달에 어떤 주식에 투자를 해야할지 궁굼해하시고 대답을 찾고계신분이 많으실 텐데요.

 

 

12월에 주식시장과 연관지어 볼 만한 키워드를 꼽자면 연휴, 쇼핑, 추위 등이 될 것 같습니다.

2020년 올해의 쇼핑 시즌은 전염병으로 인해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를 것으로 예상 됩니다.

아마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이용한 온라인 구매가 많이 이루어질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의 트래픽과 구매가 대폭 늘어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외에도 선물과 추위 등과 관련해서 어떤 미국 추천주식이 있는지 한 번 알아 보시죠! 

첫번째, 미국 최고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 중 하나이면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인 월마트(WMT)가 첫번 째 추천주 입니다.

 

두번째, 크리스마스와 연말 축하행사의 선물로 많이 하는 초콜릿이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허쉬커퍼니(HSY) 입니다.

 

세번째, 12월은 본격적인 겨울로 매우 추운날씨인데요. 이런 추운 날씨에 오를 수 있는 주식이 추위를 위한 캐나다구스 홀딩스(GOOS) 입니다.

아래에서 각 세가지의 주식들의 정보에 대해서 좀 더 다뤄 보겠습니다.

■ 월마트(WMT)

월마트는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집으로 배송하거나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방대한 제품으로 인해 현재 최고의 소매 기업 입니다. 올 겨울에는 코로나로 인해 외출에 대한 통제가 있을 수 있지만,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축하를 위해 매장에서 음식을 쇼핑을 많이 하게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월마트는 코로나 유행기 동안 식료품 및 일반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큰 수혜를 얻는 기업인데요.

집에 머무르는 주거생활의 트렌드는 월마트의 전자상거래 판매를 상당히 증가시켰습니다.

전자상거래 매출은 3분기 미국 부분에서 전년 대비 79%급증했습니다. 

 

 

월마트(WMT)의 미국 매출을 비교하면 25년 연속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승세는 매출을 발생시키는 핵심 카테고리 판매 강화 및 발빠른 전자상거래 전환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내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허쉬(HSY)

보통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작은 선물 중 하나로 초콜릿을 구매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허쉬(HSY)는 1894년에 설립되었으며 허쉬바, 허쉬 키스, 키캣(Kit Kat)을 포함한 클래식 브랜드를 보유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초콜릿 기업 입니다.

 

 

허쉬는 이미 최근 집안에서 편안하게 머무르며 단것을 찾는 사람들로 인해서 최근 분기 실적이 예상 쉭 추정치를 넘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수입은 전년 대비 11.4% 증가하였고 매출 또한 4.2% 증가하였습니다. 이런 매출과 이익의 상승은 비용관리, 생산량개선, 강력한 가격 책정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좋은 품질의 초콜릿 제품 생산업체인 것 외에도 설탕 제과 제품의 글로벌 리더이기도 합니다. 초콜릿과 설탕 제품은 주로 저렴한 상품들이기 때문에 경기 침체에 강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또한 허쉬는 2.2% 배당 수익률을 자랑하는 우량주 입니다.

■ 캐나다구스 홀딩스(GOOS)

구스(GOOS)는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아우터를 디자인, 제조, 유통 및 소매하는 캐나다 기반의 기업입니다.

주가는 1월부터 3월 중순까지 급락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3월16일 이후 무려 160.1%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기술 중심의 시장이 뜨고 있는 상황이지만 소매기업에 대한 전망도 나쁘게 보이지 않습니다.

9월 기술주들이 흔들리는 모습을 모였지만 캐나다구스(GOOS)는 상승세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었습니다.

10월에는 하락세를 보여주긴 했지만 11월에 다시 상승세를 찾았고 이상승세가 추위가 지나가기까지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측됩니다.

2020/11/19 - [해외주식] - 미국주식 수익을 가져 올 11월 추천주 3가지는 이것입니다.

2020/11/22 - [이슈 & 뉴스] - FDA 승인 백신 리제네론 관련주

2020/11/18 - [이슈 & 뉴스] - 화이자(Pfizer) 코로나 분말백신 최종임상에서 95% 효과 입증

2020/10/12 - [해외주식] - 알리바바 주가 올해 42% 상승! 시가총액 8천억, 상승 원인과 앞으로 전망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