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수익을 가져 올 11월 추천주 3가지는 이것입니다.

해외주식 / / 2020. 11. 19. 23:46
반응형

미국 주식 수익을 가져 올 11월 추천주 3가지는 이것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화이자와 모더나 등 해외 대형 제약회사에서 백신의 3상 임상과 관련해서 좋은 소식도 들려오고 미국 대선이 조 바이든의 승리로 확실시되면서 여러 호재와 악재로 주식시장도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건 해외 뿐 아니라 국내도 마찬가지죠. 요즘 HTS를 보고 있으면 어떤 주식들은 진짜 롤러코스터가 따로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출처: Pixabay

그럼 오늘은 매수해 놓으면 수익을 가져다 줄 가능성이 많은 미국 주식 7가지를 한 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1. 페이팔 PayPal (NASDAQ: PYPL)

올해 들어 기술주가 대유행을 보이면서 급등을 하는 주식들이 많습니다. 페이팔 주식은 이 부분에서 최고 실적을 기록한 종목 중 하나입니다. 페이팔은 온라인 결제 시스템, 즉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결제 서비스의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페이팔의 주식은 올해 3월 85달러에서 10월 말 203달러로 140% 상승하며 강세를 보여줬습니다.

사람들이 코로나 대유행의 시작으로 디지털 결제로 전환했을 때, Paypal은 거래량이 급증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또한 Paypal은 이 상승 모멘텀을 많은 새로운 벤처기업과 함께 계속 유지하며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노력 중 하나는 Venmo 플랫폼을 중심으로 설계된 신용카드로 결제를 분할하는 것이 더 쉬워질 전망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지급 구입하는 것과 같이 후불 서비스 플랫폼과 같이 할부 지불하는 방법도 도입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원격 작업과 레저가 트렌드로서 자리잡아가고 있기 때문에 Paypal은 더 큰 상승세를 탈 준비가 된 기업인 것 같습니다. Paypal은 또한 3/4분기 실적을 발표했었고 그 수치 또한 엄청났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페이팔은 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시대의 경제에서 매수하기 좋은 주식입니다.

2. 페이스북 Facebook (NASDAQ: FB)

가정주거환경은 소셜미디어 주식에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Facebook은 이런 소셜미디어 분야에서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기업 중 하나이고 올해 페이스북의 가치는 상당히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Facebook의 안 좋은 기사가 헤드라인을 자주 장식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탄탄한 기업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유명 기업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페이스북을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주목받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북은 10월 29일 3분기 실적을 발표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CNBC에 따르면, 이 기간의 영업이익은 214억 7천만달러로 예상 이익인 198억 달러를 엄청나게 뛰어넘는 수치입니다. 

주당 이익도 1.91달러에서 2.71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월간 활성 사용자도 27억 4천만 명으로 전년보다 12%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사용자가 다소 감소했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연초에는 불확실성이 컸지만 3분기 페이스북의 성장세는 광고 수익 가속화에 따른 결과입니다. 기업이 온라인으로 이동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대기업은 플랫폼에서 광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페이스북 자체에서는 이러한 성장이 다음 분기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4분기에는 광고 수익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 쇼핑 대신 Facebook의 플랫폼에 대한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서 이러한 모멘텀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3분기 실적 호조와 광고 수익 증가가 맞물리면서 페이스북 주식은 장기적으로 상승세를 보일 것 같습니다.

 

3. 나이키 Nike (NYSE: NKE)

코로나 대유행은 많은 소매상들에게 죽음의 덫 역할을 해왔지만, 나이키는 승자로 떠오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왔습니다. 전자상거래 시대에 나이키는 디지털 사용 공간을 활용하여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서 나이키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가 이 소매업에서 인기를 유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최근 분기에 나이크는 디지털 판매가 82% 급증했는데, 이는 기업으로서는 엄청난 성과입니다. 

온라인 판매는 전체 비즈니스의 30%에 불과하지만, 제때에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나이키가 도매상보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시 평균 판매가가 더 높기 때문에 수익률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에 초점을 맞춘 불전 경로로, 코로나 대유행은 나이키와 다른 거대 의류업체들의 운영 방식을 변화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외에도, 전자 상거래 산업은 2022년까지 6조 5천4백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나이키의 밝은 미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주식은 변동폭도 크지 않고 장기적으로 고수익을 내기에는 최고의 주식인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 미국 주식 3종류를 한 번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의 투자에 많은 참고가 되셔서 많은 수익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식투자는 많은 수익을 낼 수 도 있지만 많은 손실을 가져올 수 있는 재테크 수단으로 모든 투자는 본인이 잘 결정하고 투자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이나 뉴스에 떠도는 뉴스는 그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길 바라고 여러분의 투자에 권투를 빕니다.

2020/08/10 - [해외주식] - 2020년 8월 나스닥 시가총액 1~103위 순위 + 주식코드 정리 (애플 1위, MS 2위, 아마존 3위, ~ 테슬라 8위, 넷플릭스 10위)

2020/08/07 - [해외주식] - 해외주식) 2020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할 미국주식 Part.2 (NYSE: SPCE, FDX / NASDAQ: DXCM)

2020/10/12 - [해외주식] - 알리바바 주가 올해 42% 상승! 시가총액 8천억, 상승 원인과 앞으로 전망

2020/10/09 - [해외주식] -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서비스 신청방법

2020/08/20 - [해외주식] - 애플 미국 증시 첫 2조달러(약2370조원)이상 가치 기업 달성!!

2020/08/12 - [해외주식] - <미국주식> NVIDIA(Nasdaq:NVDA) 게임(콘솔) 산업 발전으로 주가 500달러 돌파 예상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