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 나스닥 증강현실 이 기업 상장 후 288% 상승. 어제도 급등!

해외주식 / / 2020. 12. 19. 11:57
반응형

미국증시) 상장 후 288% 상승한 스마트 안경 나스닥 주식. 어제도 급등!


나스닥(NASDAQ) 스마트 안경과 증강현실 기술 공급업체인 VUZI(Vuzix Corporation, 부직스)는 어제 COVID-19 백신을 배송하기 위한 온도 조절 용기를 만드는 회사가 교육에 Vuzix의 스마트 안경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한 후 나스닥 장중 주가급등 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VUZIX

미국시간 오후 3시 38분 현재 기술주는 무려 38.7%나 급등했고 14.4%나 올랐습니다.

부직스 주식 왜 갑자기 급등 했을까?


Vuzix(부직스)는 보도 자료에서 의약품의 항공 운송을 위한 안전한 콜드 체인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Envirotainer사가 COVID-19 백신으로 스토리지 컨테이너를 취급하는 일부 직원의 원격 교육을 위해 스마트 안경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업의 나스닥내 상장된 주가도 장기간으로 봤을때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초기 투자자들은 큰 수익을 보았을 것 같습니다.


Envirotainer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Niklas Adam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다른 스마트 글라스를 실험했지만 COVID-19 전염병이 출현하면서 현장 직원 교육과 관련된 운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빠르게 Vuzix로 눈을 돌렸습니다."

투자자들은 Vuzix의 기술이 COVID-19 백신을 위해 온도 조절 용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훈련시키기 위해 회사들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보고 큰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의 주가 상승으로 나스닥 상장 기업 Vuzix 회사의 주식은 지금까지 288% 올랐습니다.

Vuzix 앞으로 전망은

Vuzix 부직스 스마트 글라스 고객인 Envirostainer의 재정적 이점을 보여주는 다른 정보를 오늘 보도 자료에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출처 VUZIX

주가가 단 한 번의 뉴스로 크게 뛰면서, 일부 투자자들은 오늘 발표에 대해 과장된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현재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원격 수업이 활성화 되면서도 집에서 쉽게 가상증강현실로 교육을 진행 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어떤 위험한 실험도 실제 위험성을 갖지 않고 해볼 수 있고 기업에서는 교육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는 기술로 앞으로 전망이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현재 10달러도 되지 않는 저가의 나스닥 주식으로 앞으로 매출 상승이 예상되고 시장이 확장 되면서 중기적으로 보았을 때 큰 수익도 희망해 볼만한 주식인 것 같습니다.

이 주식은 가격이 변동하기 쉬울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조심해서 투자를 고려하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위의 포스팅 내용은 그저 참로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