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공개 베를린 박해수

이슈 & 뉴스 / / 2021. 3. 31. 14:31
반응형
종이의집 한국판 배우 넷플릭스 캐스팅 공개!

넷플릭스 종이의집 한국판 캐스팅 공개 베를린 유지태 전종서 박해수등 출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네요. 봄인듯 싶은데 곧 여름이 다가 올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에서 종이의집 한국판 리메이크의 배우 캐스팅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집에서 넷플릭스나 와차 디즈니 등 영상 컨텐츠 플랫폼을 구독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들 이용하시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를 이용중이시라면 열에 아홉은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집을 보셨을 거라고 믿습니다. 혹 안보셔다면 꼭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대다수의 이용자들이 강추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극중에 교수라는 사람이 다양한 사람들을 모아서 강도단을 만듭니다. 이 강도단은 교수가 새운 치밀한 계획을 준비해서 조폐국을 털어 조단위의 돈을 훔쳐내는 드라마 입니다. 배우들 하나하나의 개성과 연기력 그리고 스토리 전개가 한편 한편 보는 내내 긴장감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현재 시즌 4까지 나왔고 시즌5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런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종이의 집 작품이 국내에서도 리메이크한다고 해서 많은 이슈와 기대를 불러일으켰었는데요. 그 시작이 오늘 캐스팅 공개로 정말 진행이 되는구나 싶습니다.

아래에 배우 정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대부분 우리가 아는 유명 배우들이고 연기력과 각각의 개성이 특출난 배우들로 캐스팅 한것 같습니다.

종이의집 한국판 박해수 유지태 전종서 이원종

일단 주요 인물인 교수역에는 유지태 배우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베를린 역에는 박해수 배우가 도코에는 전종서 배우가 모스크바역에는 이원종 배우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뭔가 베를린과 도쿄 역의 배역은 원작 배우의 느낌과 많이 유사한 느낌이 듭니다. 기대되네요.
전종서 배우는 영화 콜에서 엄청난 연기력으로 각광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좋은 연기로 좋은 작품 만들어 가기를 기대합니다.

종이의 집 한국판 김지훈 장윤주 박정우 김지훈 이규호

덴버에 김지훈, 나이로비에 장윤주, 리우에 박정우, 헬싱키에 김지훈, 오슬로에 이규호 배구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만 보면 헬싱키 배역은 싱크로율이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 찾아봐도 다들 똑같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리우역에 박정우는 처음 보는 배우인것 같아서 찾아보니 신인인가 봅니다. 필모그래피 정보도 별로 없네요.

종이의집 한국판 김윤진 김성오 박명훈 이주빈

강도단을 쫒는 경찰측 배역은 김윤진, 김성오 배우가 맡았네요. 교수와 김윤진은 러브라인도 형성될텐데 어떻게 스토리와 전개될지 참 궁금합니다.
인질역에는 박명훈, 이주빈 배우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여기까지가 현재 공개된 한국판 종이의집 배우 캐스팅 정보였습니다. 빨리 제작 되어서 하루빨리 넷플릭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