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유혜디 해킹 협박

이슈 & 뉴스 / / 2021. 4. 3. 23:21
반응형

BJ 유혜디 해킹 협박 사건 전말

BJ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한 BJ 였습니다.
처음에는 적은 시청자 수로 전전하다가 2020년 6월 경에 인터넷 방송 갤러를 통해서 유명해진 BJ 입니다.
또, 목소리가 특이해서 트젠이라는 얘기도 많이 나왔었는데 그 부분은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BJ 유혜디 트젠 의심

유혜디는 최근 휴대폰 해킹으로 협박 받고 있다고 밝히며 '아프리카TV' 방송을 휴방 중인 BJ 유혜디가 해킹 증거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4월 2일 유혜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해킹범한테 협박당하고 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BJ 유혜디 협박 동영상

이 영상에 내용에는 유혜디가 처음에 아이폰 해킹을 당해서 폰에 담긴 사진들을 해킹범이 전부 가져갔고 이 사진들을 하나씩 공개하면서 유혜디의 이미지를 이상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혜디는 "바디 체크하려고 속옷만 입거나 아예 안 입은 (나체 사진들)을 퍼갔나봐"라며 "그거 보내면서 내가 누구랑 관계를 한 영상이다 그 자료가 있는데 맛보기로만 보여준다 하면서 음성 파일을 보냈다. 근데 나는 그런 영상을 찍은 적이 한 번도 없다. 이해할 수 없다"고 해킹범에게 받은 카톡 메시지를 증거로 공개했습니다.

이 해킹범의 목적은 사실 돈이었는데요. 나체사진의 유포를 빌미로 돈을 요구했었고 BJ 유혜디는 돈을 일부 보내기도 하여 금전적 손실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는 해킹범들의 수법과 동일하듯이 돈을 받아갔지만 협박은 계속 이어졌고 그런 심경을 토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유혜디 프로필

본명은 송아리 (宋아리) 입니다.

BJ 유혜디

 

 

​출생

충청남도 홍성군에 태어났으며 1992년 2월 11일으로 나이는29세 입니다.

키, 몸무게 , 혈액형

키162cm,  몸무게 41kg, 혈액형 O형, 발 사이즈225mm 라고 합니다.

학력

홍성공업고등학교 졸업 했습니다.

롤 닉네임

Ciao churu, 유 시 오 패 스

 

 

유혜디 인스타 유튜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LIST